홍보대사 BS프렌즈 70명 발대
홍보대사 BS프렌즈 70명 발대
  • 강은정 기자
  • 승인 2013.03.20 2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부산은행(은행장 성세환)은 20일 본점에서 제7기 대학생 홍보대사 BS프렌즈 발대식을 가졌다.
부산은행(은행장 성세환)은 20일 ‘제7기 대학생 홍보대사 BS프렌즈’ 발대식을 열었다.

BS프렌즈는 앞으로 5개월간 부산을 비롯해 울산, 창원, 진주 등 총 11개팀으로 나눠 사회봉사와 은행홍보활동을 펼치게 된다.

주요 활동으로 농촌봉사활동, 건전한 여름휴가 보내기 캠페인 활동과 다양한 축제에 참여하는 등 지역과 함께 할 수 있는 활동을 찾아 홍보대사 스스로 활동을 기획하고 추진해 나가게 된다.

이들을 위해 부산은행은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하고, 활동에 필요한 각종 비용 등을 지원함으로써 학생의 신분으로써 해보지 못한 다양한 경험들을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에 선발된 홍보대사 70명 중 전체 학생 대표로 선발된 박창순(26·동아대 금융학과)씨는 홍보대사 세번째 지원 후 합격한 이색 경력으로 다른 학생들로부터 높은 지지를 받아 선출되기도 했다.

아울러 전공도 다양해 상경계열 및 어문학 전공은 물론 물류, 조선해양, 치위생, 간호, 실용음악, 체육, 미술 등 다양한 학과의 전공학생들이 분포해 지역 대표 금융기업에 대한 많은 관심을 보이는 것으로 분석됐다.

성세환 부산은행장은 “부산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로서 사회 곳곳의 어려운 곳을 찾아 대학생의 뜨거운 열정을 담아 희망과 나눔, 배려 그리고 칭찬을 나누며 사랑을 전하는 부산은행의 메신저로서의 역할을 수행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은정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