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교과연 제3회 온라인모의고사 실시
울산교과연 제3회 온라인모의고사 실시
  • 양희은 기자
  • 승인 2012.10.04 2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21일 국어·사회 등 5개 과목
사이버가정학습 홈페이지 접수
울산교육과학연구원(원장 한숙자)은 7일부터 21일까지 2012학년도 제3회 온라인모의고사를 실시한다.

제3회 온라인모의고사는 초등학교 4학년~중학교 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국어, 사회, 수학, 과학, 영어 5개 과목에 대해 실시된다.

각 과목별 20문항이 출제되며, 출제 범위는 2012학년도 2학기 첫째 주부터 10월 1주까지 학습한 내용을 평가한다.

시험 출제는 현직 교사들이 직접 개발한 평가문항으로, 필수 학습요소들을 평가하도록 해 학교 시험에도 대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학생 스스로 자신의 현재 학습 수준을 사전에 진단해 볼 수 있는 온라인모의고사는 원하는 시간에 집에서 편안하게 시험을 볼 수 있다.

또 시험응시 후에는 즉시 자동 채점되기 때문에 부모님과 함께 과목별 채점지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시험기간 종료 후에는 과목별 채점지 뿐만 아니라 개인성적 결과표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과목·문항별 성취도, 영역별 점수 분포도, 전체 응시자 대비 자신의 등급 등의 정보를 알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은 울산사이버가정학습 홈페이지(http://home.go.kr)에 접속, ‘울산ⓔ-Test’ 메뉴를 클릭하면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응시할 수 있다.

양희은 기자 yang@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