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에코 포인트 보상 프로그램’ 실시
현대차 ‘에코 포인트 보상 프로그램’ 실시
  • 최인식 기자
  • 승인 2012.06.17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천점이상 쏘나타 하이브리드 고객 20만원 주유권 등 이벤트
▲ 현대자동차는 쏘나타 하이브리드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경제 운전을 할수록 누적되는 ‘에코(ECO) 포인트’에 따라 혜택을 제공하는 ‘에코(ECO) 포인트 보상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쏘나타 하이브리드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경제 운전을 할수록 누적되는 ‘에코(ECO) 포인트’에 따라 혜택을 제공하는 ‘에코(ECO) 포인트 보상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쏘나타 하이브리드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마련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현대차는 쏘나타 하이브리드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클러스터에 나타나는 ‘에코(ECO) 포인트’가 1천점 이상이 되는 응모 고객 모두에게 2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에코 포인트’는 쏘나타 하이브리드 계기판에 장착된 슈퍼비전 클러스터에 구현되는 누적 점수로, 경제 운전을 할수록 업그레이드 되는 에코 레벨과 에코 레벨의 점수가 누적되는 에코 포인트로 구분된다. 8단계로 되어 있는 에코 레벨은 시동을 켜고 최초로 운전을 할 경우 기본 4단계부터 시작되며, 경제 운전 정도에 따라 한 단계씩 레벨이 조절된다.

운전자가 급가속·급출발 자제 등 경제 운전을 실천할 경우 에코 레벨이 8단계까지 올라가며, 최종 8단계에 도달하게 되면 에코 포인트 1점이 쌓인다.

또 현대차는 누적된 에코 포인트가 1천점이 되는 운전자 가운데 최고 득점자를 ‘쏘나타 하이브리드 경제 운전 명예대사’로 위촉, 3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에 다음 달 1일까지 자신의 에코 포인트를 입력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같은 달 5일부터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최인식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