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양념 김치나누기
사랑양념 김치나누기
  • 권승혁 기자
  • 승인 2011.11.16 2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OIL·여성단체협 김장담그기 봉사
저소득층 등 소외이웃 1천가구 전달
▲ 16일 오전 울산시농업기술센터에서 열린 'S - OIL 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에서 아흐메드 에이 수베이 S - OIL CEO(가운데), 오동호 울산시행정부시장, 박순환 시의회 의장, 김복만 교육감 등이 김장김치를 담그고 있다. 최영근 기자
S-OIL은 16일 울산시 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과 함께 울산농업기술센터에서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를 열었다. 올해로 5회째다.

S-OIL은 배추 5천포기와 무 2천개 등 5천만원 상당의 김장 채소로 담근 김치를 저소득 한부모 가정과 소년소녀 가장 등 1천여가구에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아흐메드 에이 수베이 대표이사, 박순환 울산시의회 의장, 오동호 울산시 행정부시장 등이 동참했다.

이번 행사 준비를 위해 S-OIL직원과 배우자로 구성된 봉사단 180여명을 비롯해 여성단체협의회 회원 등 30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이 김장을 하느라 구슬땀을 흘렸다.

윤수현 S-OIL 사회공헌담당은 “해마다 다양한 기업과 단체에서 김장 담그기 행사를 마련하고 있지만 S-OIL 김장담그기 행사가 가장 빨리 열린다”며 “이는 수혜 가구들이 이미 김장을 한 뒤 불필요한 김치를 받는 일이 없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S-OIL은 이번 김장담그기 외에도 지역 농가 배사주기를 비롯해 저소득층 난방유 지원 등 다양한 지역 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벌이고 있다.

권승혁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