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업계 4월 판촉전‘후끈’
차업계 4월 판촉전‘후끈’
  • 정인준 기자
  • 승인 2011.04.04 2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초청 오토캠핑·고객 이벤트 등 다채
국내 완성차 업체들이 1분기 판매실적 호조를 이어가기 위한 4월 판촉전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각 사들은 주력 차종을 중심으로 또는 판매위축 부문을 만회하기 위해 기발한 아이템을 내놓고 있다.

◇현대차, SUV 고객초청 오토캠핑 이벤트=현대차가 SUV 고객을 대상으로 대자연과 함께하는 오토캠핑 기회를 제공한다.

현대자동차는 투싼ix, 싼타페, 베라크루즈 출고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캠핑용품 전문업체인 ‘코베아’와 함께 ‘현대차 4~5월 SUV 출고고객 가족사랑 오토캠핑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현대차는 추첨을 통해 200가족(1가족 4인)을 초청해 6월 4일~5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오토캠핑을 개최하며, 캠핑기간 동안 참가 가족들에게 4인 가족용 텐트와 코펠, 버너, 테이블 등 캠핑에 필요한 용품을 무상으로 대여해준다.

아울러 행사 종료 후 본인이 사용한 용품을 최대 60%까지 할인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오토캠핑 체험을 원하는 고객들은 현대차 홈페이지(www. hyundai.com) 이벤트 메뉴에서 다음달 26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기아차, 수출 천만대 기념 쏘울 고객 이벤트=기아차가 이달 쏘울 구입 고객들을 위한 쏠쏠한 혜택을 마련했다.

기아자동차는 수출 천만대 달성을 기념해 이달 쏘울을 구입한 고객들을 위해 전국 31개 콘도 할인 이용권 증정, 쏘울 장기 렌터카 프로그램 운영, 자동변속기 무상장착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쏘울 쏠~쏠~이벤트(Soul, Soul~Soul Event)’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4월 출시고객에 한해 증정되는 ‘콘도 할인 이용권’은 올해 6월 1일부터 1년간 이용할 수 있으며, 총 5박(주중 2박, 주말연휴 2박, 성수기 1박) 기준으로 사용할 수 있다.

◇쌍용차, ‘코란도 C’ 성공적 런칭기념 Happy Happy 페스티벌=쌍용자동차가 ‘코란도 C’의 성공적인 런칭을 기념해 4월 한달 동안 신차구입비 지원을 대폭 늘리고 무이자 할부를 비롯한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을 완화하는 등 ‘해피 해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차종 별로 신차 구입비 지원은 ‘체어맨 W’ 및‘체어맨 H’ 구매고객에게 400만원(체어맨W V8 5000 및 리무진 추가 200만원 할인), ‘로디우스’는 300만원, ‘렉스턴’, ‘카이런’ 50만원, ‘액티언스포츠’ 구매고객에게는 3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체어맨 H’ 구매 고객의 경우 120만원 상당의 AM 내비게이션 또는 유류비 70만원 지원 등 추가 할인 혜택으로 경제적 부담을 대폭 덜었다.

쌍용자동차는 신차 구입비 지원 혜택을 받지 않을 경우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체어맨 H’ 구매 고객의 경우 ▲선수율 20% 이상 납입 시 무이자 48개월 할부 ▲차량가격의 10% 할인, 차량가격의 90%는 선수율 20% 이상 납입하고 무이자 36개월 할부에 나머지 할부금을 유예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정인준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