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북구강동에서 즐기세요”
“올 여름,북구강동에서 즐기세요”
  • 김기열 기자
  • 승인 2010.07.14 2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부터 16일간 강동해변물놀이축제
2010 북구 강동해변물놀이축제가 ‘신나는 여름은, 시원한 강동해변에서!’라는 주제로 오는 24일부터 8월 8일까지 16일간 산하해변 일원에서 개최된다.

북구는 여름휴가 시즌인 이번 축제기간 동안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강동의 푸른바다를 배경으로 온 가족이 다같이 즐길 수 있는 야외 물놀이 시설을 운영한다.

또 여름바다의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할 다채로운 문화행사도 함께 마련했다.

산하해변에는 유아, 어린이, 성인용 풀 등 물놀이 시설 3개와 워터슬라이드 2기를 설치해 무료로 운영하며, 해변에는 따가운 햇살을 피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파라솔도 마련했다.

축제 첫날 북구 소년소녀합창단의 개장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산하공원에서는 매일 밤 울산지역 공연단체의 공연과 행복마법매직쇼, 우리가족 장기자랑대회, 작은 음악회, 북구 사랑 OX퀴즈 등이 마련된다.

31일에는 축제 참가자들의 노래실력뿐 아니라 숨은끼와 재능을 엿볼 수 있는 해변가요제도 열린다.

이밖에 150인치 대형 스크린을 통해 뮤지컬, 어린이 영화, 추억의 명작영화, 감동의 가족영화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영화를 상영한다.

북구청 관계자는 “이번 축제를 위해 강동해변을 찾은 주민과 관광객들이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음껏 즐기며, 감동과 추억을 담아 갈 수 있도록 안전관리 등 행사준비에 만전을 기해 성공적인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김기열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