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 울산대 우수학생 장학금
SK에너지, 울산대 우수학생 장학금
  • 김기열 기자
  • 승인 2009.09.23 2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명화학공학부 박익현 학생 등 5명에 500만원
▲ 김영태 SK에너지 부사장이 23일 오후 울산대학교를 방문, 성적 우수장학생 5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한뒤 김도연 총장, 장학생 등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 고 있다. / 김미선 기자
SK에너지 울산Complex(부사장 김영태)는 23일 오후 울산대학교에서 SK에너지 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

울산대학교 본관 회의실에서 열린 이날 수여식에서 김영태 SK에너지 부사장은 울산대학교의 추천을 받은 박익현(생명화학공학부 4년) 학생 등 성적우수 학생 5명에게 장학증서와 함께 1인당 100만원씩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김 부사장은 장학금 수여식에 이어 김도연 울산대학교 총장 등 울산대학교 관계자들과 산학 협력 및 졸업생 취업 등에 대해 환담을 나누는 자리에서 “최근의 어려운 경제 여건으로 인해 울산의 기업들도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울산지역을 위한 다양한 공헌활동은 계속 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에 김 총장은 어려운 경영환경 하에서도 꾸준히 지속되고 있는 장학금 지원사업과 더불어, 울산대학교 학생들의 산업체 실무능력 배양을 위한 장기인턴십 프로그램 협조, SK CEPT(SK Continuing Education for Productivity & Technology) 과정 위탁 운영 등 SK에너지의 다양한 산학 협력사업에 거듭 감사의 뜻을 전했다.

/ 김기열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