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공모사업, 국·시비 확보 지혜 모으자”
“국가공모사업, 국·시비 확보 지혜 모으자”
  • 이상길
  • 승인 2024.03.13 2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 중구의회 임시회 본회의 개회… 조례 11·동의안 4건 의결 계획
울산시 중구의회는 13일 오전 본회의장에서 관계공무원이 출석한 가운데 제262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개회했다.

이번 임시회는 9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되며 김도운 의원이 대표 발의한 ‘울산시 중구 개인정보 보호 조례안’과 정재환 의원이 대표 발의한 ‘울산시 중구 보호관찰 대상자 등에 대한 사회정착 지원 조례안’ 등 모두 11건의 조례안을 심의, 의결할 예정이다.

또 ‘청년디딤터 운영 민간위탁 동의안’과 ‘울산시 중구 종합사회복지관 민간위탁 동의안’ 등 4건의 동의안도 의결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행정자치위원회는 임시회 기간인 오는 18일 보수 작업 이후에도 안전성 논란이 제기되고 있는 중구야구장과 수질문제 민원이 야기된 중구수영장 등을 찾아 현장점검활동에도 나설 방침이다.

이날 본회의에서는 중구의회 김태욱 의원과 조해용·송영철 공인회계사를 각각 2023년 회계연도 결산검사위원으로 선임, 오는 4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위촉하기로 결정했다.

이날 임시회 진행을 맡은 안영호 부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우리 중구가 올해도 경쟁력을 이어갈 수 있도록 국가공모사업을 비롯한 국·시비 확보에도 의회와 집행부가 함께 지혜를 모아나가자”며 “해빙기 안전사고 예방과 봄철 산불방지를 위한 다양한 노력에도 힘을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이상길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