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제일일보 & 더 사주 ‘오늘의 운세 ’(3월 13일 / 음력 2월 4일)
울산제일일보 & 더 사주 ‘오늘의 운세 ’(3월 13일 / 음력 2월 4일)
  • 울산제일일보
  • 승인 2024.03.12 2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오늘의 운세

36年生 오늘은 오랜 세월 속에서 생긴 경험으로 가벼운 투자를 하면 유리한 날입니다. 오늘 행운의 자음은 ㅇ, ㅋ, ㅌ일 것입니다.

48年生 말이나 생각보다 행동이 먼저 앞서지 않도록 신중함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오늘은 북쪽으로 이동하면 귀인을 만날 수 있습니다.

60年生 오늘은 꼼꼼하게 계획을 세워 그대로 나아가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다른 사람과 함께하기보다는 혼자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72年生 새로운 환경이나 사람이 찾아올 수 있으니 빠르게 적응하려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오늘은 취미로 바둑을 두거나 체스 등 보드게임을 즐기는 것도 좋습니다.

84年生 오늘은 자신의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면 뜻하는 바를 이룰 수 있는 하루입니다. 추진력을 얻고 싶다면 용띠생에게 도움을 요청해 보세요.

37年生 누군가가 눈에 거슬리더라도 과하게 꾸짖거나 지적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특히나 사람이 많은 곳이라면 더더욱 화를 참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49年生 오늘은 중요한 일정이 없더라도 밖에 나가서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는 게 좋아요. 특히 동쪽으로 이동하면 뜻밖의 반가운 사람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61年生 심신이 안정되니 하던 일을 집중해서 추진하면 이루어낼 수 있는 하루입니다. 오늘 행운의 도형은 긴 직사각형이니 주변에 해당하는 물건이 있다면 소지해 보세요.

73年生 움직임을 최소화하면 할수록 금전운과 건강운이 상승할 수 있는 하루랍니다. 집에서 독서를 하거나 TV를 보며 하루를 보내보세요.

85年生 오늘은 새로운 변화의 파도가 밀려와서 이직의 기회가 찾아올 수도 있는 날입니다. 오늘 본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은 50대 여성일 것입니다.

호랑이

38年生 오늘은 기분 전환 겸 주변의 물건들을 하나씩 정리해보기 좋은 날이 되겠습니다. 오늘 행운의 방향은 남쪽이니 이동할 일이 있다면 참고해 보세요.

50年生 일을 처리할 때에는 개인적인 감정을 개입시키지 않아야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어요. 금전 손실을 줄이기 위해서는 말띠생과 함께해 보세요.

62年生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가장 빠를 때이니 지금이라도 새롭게 도전해 보세요. 무리라고 생각하지 말고 기초부터 배워나가려는 자세가 필요하답니다.

74年生 미래를 위한 의견들을 모아 발전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본인이 대표, 사장이라는 생각을 하며 애사심의 정신을 가지세요.

86年生 물질적으로 좋은 날이니 자신이 원하는 것을 주위에서 구매할 수 있는 날입니다. 대형 마트나 편의점보다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토끼

39年生 오늘은 무언가를 얻기를 기대하는 것보다 지금의 상황을 유지하는 게 좋습니다.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으려는 욕심은 버리고 한 가지에 일에 집중해야 합니다.

51年生 적은 노력으로 큰 성과를 얻을 수 있지만, 더 큰 성과를 위해 더 노력해 보세요. 오늘 행운의 가전제품은 커피머신 혹은 토스터기일 것입니다.

63年生 일이 자연스럽게 풀려 가니 피로가 눈 녹듯이 녹아버리는 기분이 들 수 있어요. 오늘 행운의 가구는 노란색의 부드러운 소파일 것입니다.

75年生 뭐든 끝날 때까지는 긴장을 늦추지 말고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는 것이 중요해요. 일이 잘 풀릴수록 더욱더 긴장의 끈을 놓지 않도록 하세요.

87年生 중요한 안건을 결정해야 한다면 끝까지 지조 있는 모습을 보여 주는 게 현명해요. 상대방의 의견을 존중해 주면서 나의 의견도 힘있게 주장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40年生 무턱대고 고집을 부리기보다는 많은 사람의 의견을 따르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고집을 부리면 사람을 잃을 수 있으니 적당한 타협을 하도록 해보세요.

52年生 원하지 않는 일에 동조하게 될 수 있으니 나의 의견을 정확하게 표현하도록 해요. 오늘 행운의 그릇은 앵두나 딸기 그림이 그려진 그릇일 것입니다.

64年生 뭐든 도중에 계획을 변경하거나 수정하지 말고 처음 계획대로 진행해야 좋습니다. 시작한 일을 포기하거나 그만두면 시작하지 않은 것보다 못하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76年生 오늘은 얕은 술수를 부려 남을 속이거나 진실을 감추려고 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사람들과 오래 좋은 관계를 유지하려면 거짓과 가식은 멀리해야 합니다.

88年生 본인의 여건을 살펴보고 현 상태에서 무리하지 말고 유지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오늘 행운의 색깔은 보라색 혹은 남색일 것입니다.

41年生 자신의 힘으로는 역부족이라 마음이 들면 무리하지 말고 도움을 요청해 보세요. 가족이나 이웃에게 도움을 요청한다면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려 할 것입니다.

53年生 오늘은 뭐든 회피하기보다는 직접 맞서려는 패기를 가지고 있어야 한답니다. 오랜 악연 또는 불필요한 관계를 지속하고 있었다면, 오늘부로 정리해도 좋아요.

65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들과 비교 하지 말고 본인에게 용기가 되는 한 마디를 해봐요. 외출하기 전, 현관이나 거울 앞에서 본인을 향한 덕담이 큰 힘이 될 수 있습니다.

77年生 과중한 업무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오늘은 가벼운 유흥을 즐겨도 좋답니다. 가족이나 친구와 저녁을 먹으면서 가볍게 술 한잔 곁들이도록 해보세요.

89年生 언제 어디서 누구를 만날지 모르니 깔끔한 차림을 하고 다니는 것이 유리합니다. 집과 가까운 곳으로 이동하더라도 옷차림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아요.

42年生 과거의 일로 신경이 예민해져 있다면 빨리 포기하고 잊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오늘은 미술관이나 전시회를 보러 가는 것이 좋겠네요.

54年生 큰 실수 없이 일을 진행하고 싶다면 주위의 조언을 들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여러 사람의 의견을 조합하고 반영하여 결정을 내리는 것이 좋겠습니다.

66年生 오늘은 사람들과 어울리기보다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면 운이 상승한답니다. 오늘 행운의 숫자는 12, 38, 59이니 선택할 일이 있다면 참고해 보세요.

78年生 무엇을 하든 노련하고 숙련되게 일을 처리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유리합니다. 개인적인 감정을 숨기고 성숙한 일 처리를 보여 주는 게 좋겠네요.

90年生 의욕이 생기지 않는다면 후배나 후임에게 일을 맡겨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오늘은 옆에서 알려주면서 서브 역할을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43年生 여러 사람과 같이 생각을 하면 해결되지 않던 일이 쉽게 해결될 수 있겠습니다. 그동안 걱정했던 문제가 풀린다면 잠시 휴식을 취해도 좋겠네요.

55年生 오늘은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해도 무리 없이 마무리를 지을 수 있는 날입니다. 오늘 행운의 알파벳은 T, E, D일 것입니다.

67年生 한 번에 많은 것을 차지하려 하지 말고 안되는 것은 빨리 포기하는 것이 좋아요. 오늘 행운의 띠는 같은 양띠 혹은 뱀띠일 것입니다.

79年生 대인 관계의 흐름이 좋으니 어디를 가든지 사람들과 잘 어울릴 수 있는 날입니다. 화이트 계열의 옷차림을 하면 좋은 기운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91年生 탈출구를 찾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도 아직은 현재에 충실히 하는 게 더 좋아요. 슬슬 진지하게 미래를 생각하고 고민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원숭이

44年生 금전적으로 손해를 볼 수 있는 날이니 남의 일에 간섭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은 토끼띠와 상극이 되는 날이니 적당한 거리를 유지해 보세요.

56年生 적당한 절약은 좋지만 지독할 만큼 아끼는 모습은 보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가족들을 위해 작은 선물을 마련해 보는 것도 좋아요.

68年生 진행하는 일이 있다면 시간이 흐르면서 자연스럽게 진행되니 조금 기다려야 해요. 조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여유를 가지고 지켜보는 것이 좋아요.

80年生 내 생각과 가치관이 같은 동료들과 의기투합하면 힘이 배가 되는 날입니다. 특히 쥐띠와 용띠가 당신에게 많은 힘이 되어줄 것입니다.

92年生 지금까지 보이지 않던 상대의 장점이 보이기 시작해서 신뢰가 생길 수 있어요. 사람은 누구나 장단점을 모두 가지고 있으나 장점을 보려고 노력해 보세요.

45年生 조금 불편하다고 느껴지는 신체 부위가 있다면 병원에 방문하는 것이 좋겠네요. 주기적으로 병원에 방문하여 건강검진을 받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57年生 다음에 해야 할 일이나 계획은 사전에 점검하고 확인해야 실수를 하지 않아요. 오늘 행운의 무늬는 노란색 체크무늬일 것입니다.

69年生 자신이 하는 일에 자꾸 시비를 걸어오는 사람과 관계를 맺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나를 병들게 하는 관계는 냉정하게 끊어내는 것이 현명합니다.

81年生 자신의 적극적인 태도와 도전적인 자세가 밝은 미래를 맞이할 수 있을 것입니다. 미래는 자신이 만들어가는 것이니 노력에 따라 장래가 바뀔 수 있을 것입니다.

93年生 성장 가능성은 충분하지만, 노력이 부족한 사람에게 너무 공을 들지 않는 게 좋아요. 일단은 부족한 부분을 채워가는 모습을 지켜보는 것이 좋습니다.

46年生 오늘은 건강을 위해서 산책이나 가벼운 운동을 즐기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혼자보다는 둘이, 둘보다는 셋이 좋으니 이웃들과 함께 산책을 하도록 해보세요.

58年生 업무에 너무 무리하지 말고 하루 정도는 마음 편히 휴식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전신 마사지를 받으러 가거나 보양식을 먹으러 가는 것이 좋겠네요.

70年生 금전운이 좋아 손대는 일마다 좋은 성과가 있으니 그만큼 재물이 쌓이는 날입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로또나 복권을 구매해 보는 것도 괜찮겠네요.

82年生 주변 사람들이 자신에게 베풀어주는 호의를 당연하다고 생각하지 않는 게 좋아요. 도움을 받았다면 반드시 감사한 마음을 표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94年生 우연한 만남이나 스쳐 지나가는 사람 중에서 인연이 나타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오늘 행운의 음식은 김치나 두부가 들어간 음식일 것입니다.

47年生 오늘은 마음을 잘 조절하면서 조용히 명상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좋겠네요. 감정 기복이 심할 수 있으니 중간중간 단 음식을 챙겨 먹어 보세요.

59年生 목표를 조금 높게 잡고 당당하고 떳떳하게 내 생각과 의견을 나타내야 유리합니다.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니 새로운 일을 시작해 보는 것도 좋아요.

71年生 능력과 실력을 인정받아서 타사에서 스카우트 제의가 들어올 수 있는 날입니다. 오늘 본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은 한씨 성을 가진 사람일 것입니다.

83年生 보이는 것에만 신경을 쓰지 말고 보이지 않는 것에도 신경을 써서 운이 오릅니다. 정확히 파악하기 힘들다면 친하게 지내는 토끼띠나 양띠생에게 도움을 청해보세요.

95年生 연애운이 상승 곡선을 타고 있으니 소개팅을 통해 이상형을 만날 수 있습니다. 바다가 있는 지역 방향으로 움직일수록 연애운이 더 상승한답니다.

※제공=더 사 주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