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제일일보 & 더 사주 ‘오늘의 운세 ’(3월 8일 / 음력 1월 28일)
울산제일일보 & 더 사주 ‘오늘의 운세 ’(3월 8일 / 음력 1월 28일)
  • 울산제일일보
  • 승인 2024.03.07 2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6年生 금전적인 손해를 볼 수 있으니 누군가의 금전 부탁을 거절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오늘 행운의 음식은 닭고기이니, 삼계탕으로 몸보신하는 것도 좋겠네요.

48年生 어디론가 이동할 계획이 있다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거리가 멀다면 걸어서 이동하는 것보다 버스나 지하철을 타고 이동해 보세요.

60年生 달려야 하는 내일을 위해서 오늘은 많은 에너지를 충전해 두어야 하는 날입니다. 오늘 가볍게 즐기기 좋은 것은 휴식입니다, 가장 편한 장소에서 쉬도록 해보세요.

72年生 여기저기 바쁘고 부지런하게 움직이면 움직이는 만큼 행운이 상승하는 하루입니다. 오늘은 취미로 몸을 쓰는 운동을 해보는 것도 유리하겠네요.

84年生 맡은 일은 스스로 해결하고 부득이한 경우에만 동료에게 부탁하는 것이 좋습니다. 동료나 상사에게 도움을 받았다면 그에 맞는 소소한 보답을 하는 것도 좋겠네요.

37年生 다른 사람에게 베푼 작은 배려가 자신의 마음을 뿌듯하게 만들 수 있는 날입니다. 오늘 행운의 장소는 물 혹은 음식과 관련이 있는 장소일 것입니다.

49年生 오늘은 사람을 대할 땐 역지사지의 자세로 임하며 대하는 것이 지혜롭습니다. 기쁨과 슬픔은 항상 공존하니 자만하거나 거만함을 보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1年生 문제를 해결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먼저 문제점을 찾는데 주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일단 문제와 실패의 원인을 파악하는 데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73年生 자신감이 필요한 하루라면, 주변에 열정이 넘치는 사람과 함께 시간을 보내도록 해요. 서로의 공통점을 찾고, 함께할 수 있는 취미활동도 찾아보는 게 좋겠네요.

85年生 오늘은 한 자리에 머물러 있는 것보다 움직이고 변화를 추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평소에 대인 관계에 큰 신경을 쓰지 않았다면, 오늘은 지인들에게 먼저 연락해 봐요.

호랑이

38年生 작은 미련 때문에 일을 망칠 수 있으니 사소한 것들은 잠시 미뤄두는 것이 좋습니다. 대인 관계 중에서 끊어야 하는 관계는 망설이지 말고 끊어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50年生 쓸데없이 고민하거나 걱정하지 않아도 모든 것들이 자연스럽게 돌아가는 날입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다가오는 주말에 배우자와 여행을 다녀와도 좋겠네요.

62年生 평소보다 더한 피로감이 느껴진다면 다른 일들을 제쳐두고 휴식을 취하는 게 좋아요. 오늘은 가까운 곳으로 홀로 여행을 떠나봐도 괜찮답니다.

74年生 직장인이라면 번뜩 떠오른 아이디어로 인해 업무의 성과를 볼 수 있는 날입니다. 오늘 행운의 방향은 동쪽이니 이동할 일이 있다면 참고해 보세요.

86年生 열심히는 하지만 결과가 없어서 지쳐있더라도 조금만 더 견뎌내야 하는 하루입니다. 오늘은 평소보다 이른 시간에 잠이 드는 것이 좋겠네요.

토끼

39年生 상대방의 오해를 쌓을 수 있는 우유부단한 행동은 최대한 줄이는 것이 현명합니다. 오늘은 중립을 취하기보단, 옳다고 생각하는 편에 서보도록 하세요.

51年生 주어진 여건에 맞추어서 되도록 힘든 일은 하지 않는 것이 도움이 되는 날입니다. 오늘은 최대한 몸에 무리가 되지 않는 운동만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63年生 어딘가 여유로워 보이고 느긋해 보이는 모습이 매력으로 어필되는 하루입니다. 검은색 계열의 옷을 착용하여 대인관계 운을 상승시켜 보세요.

75年生 출장이나 외근 등 여기저기 이동하거나 움직여야 하는 일이 생길 수도 있겠습니다. 피로함을 느낀다면, 비타민이나 건강 음료를 챙겨 먹는 게 좋습니다.

87年生 남들보다 한발 먼저 움직여서 더 빨리 도달하려는 마음가짐을 가지는 게 좋습니다. 더 늦기 전에 생각하고 있던 계획을 실천에 옮기는 것이 좋습니다.

40年生 원망이나 미움을 받지 않으려면 뒤에서 남을 험담하는 행동을 하지 않는 게 좋아요.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상대에게 바로 얘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52年生 자신에게 이득이 된다고 생각이 되면 망설이지 말고 바로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행운의 띠는 뱀띠 혹은 양띠일 것입니다.

64年生 다른 사람이 챙겨주거나 베푸는 걸 기대하지 말고 먼저 챙기려는 자세가 필요해요. 오늘 행운의 음식은 두부조림, 감자조림 같은 조림 요리일 것입니다.

76年生 오늘은 재물에 관해서 주위의 용띠 말에 귀 기울여 들으면 이득이 생기는 날입니다. 내 생각과 다르더라도 해주는 조언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수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88年生 평소에 바쁘다는 이유로 소홀히 했던 것들을 다시 챙겨야 유리한 하루가 된답니다. 연락이 뜸했던 가족이나 친구와 저녁 약속을 잡아보도록 해요.

41年生 일상이 지루하게 느껴질 수 있으나 큰 변화를 시도하지 않으면 무난하게 흘러갑니다. 큰 변화를 기대하기보다는 주변을 정리하는 사소한 일을 해 보는 것도 좋아요.

53年生 사람들이 많이 모인 자리에서는 한마디를 하더라도 신경을 써서 해야 하는 날입니다. 엉뚱한 말과 행동으로 다른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면 운이 하락하니 주의해 보세요.

65年生 일을 시작하기 전에 강한 의지와 다짐을 하고 일을 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중도에 포기하는 것은 시작하지 않은 것만 못하니 충분히 생각한 후 시작해 보세요.

77年生 가깝고 소중한 사람일수록 예의와 선을 잘 지키는 것이 나에게 도움이 됩니다. 연인이나 가족에게 솔직한 마음을 담은 손편지를 선물하는 것도 좋겠네요.

89年生 긍정적인 언행으로 새로운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고 신임을 얻을 수 있어요. 믿음직한 첫인상을 위해서는 초록색 옷차림이 좋겠네요.

42年生 오늘 하루는 몸과 마음을 편히 가지고 휴식을 취하는 것에 집중해도 괜찮습니다. 오늘 본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은 하씨 성을 가진 사람일 것입니다.

54年生 오늘은 생활의 변화를 주고 새로운 기분을 낼 수 있는 것을 찾아보도록 하세요. 혼자 하는 일도 좋고 여러 명이 함께 하는 일도 좋습니다.

66年生 일의 성과는 얼마나 열심히 움직이는지, 노력하는지에 따라 달라지는 날입니다. 적극적이고 부지런히 움직이는 사람은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78年生 오늘 반드시 마무리를 지어야 하는 일이 있다면 침착하게 진행하는 것이 좋답니다. 토끼띠와는 합이 좋지 않으니 되도록 만남을 미루는 것이 유리합니다.

90年生 여러 사람을 마주치면서 심리와 관련된 공부에 관심이 생길 수 있는 하루입니다. 본인이 먼저 역학이나 심리학 상담을 받아보고 공부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43年生 눈앞에 보이는 작은 이익만 쫓지 말고 더 큰 이익을 찾아서 쫓아야 유리합니다. 오늘 행운의 숫자는 6과 7이니 적절하게 활용해 보세요.

55年生 사소한 것이라도 즉흥적으로 결정하는 것보다 계획을 세워서 결정해야 유리합니다. 오늘은 오전 시간대보다 오후 시간대에 운이 상승합니다.

67年生 주위에 어려운 사람을 발견했다면 모른 체하지 말고 나서서 도와주는 것이 좋아요. 보상이나 대가를 바라고 행동하면 오히려 운이 하락하니 보상을 바라지 마세요.

79年生 어떠한 계기로 인해 시작이 좋아야 결과도 좋게 나타나는 것을 알게 될 수 있어요. 금전적인 것보다 제대로 된 인재를 갖추는 것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91年生 너무 먼 곳만 바라보지 말고 가까운 곳으로 눈을 돌려보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주위에 사랑의 열매가 열려있는 운이니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원숭이

44年生 별것 아닌 약속이라도 지킬 수 없는 약속은 잡지 않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남과 약속하기 전에 스스로 다짐한 약속부터 천천히 지키는 것이 우선입니다.

56年生 오늘은 쓸데없는 사담은 넣어두고 필요한 말만 간단명료하게 하는 게 유리합니다. 특히 같이 일을 하는 사람들에게 개인적인 얘기를 많이 하지 않도록 해보세요.

68年生 일이 급하다고 너무 서두르면 실수를 할 수 있으니 여유를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 본인을 행복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사람은 강씨 성을 가진 사람일 것입니다.

80年生 이직을 생각하고 있거나 새로운 일을 찾고 있다면 기쁜 소식을 들을 수 있어요. 좋아하는 일보단 자신이 잘 할 수 있는 일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92年生 상대를 만날 때 억지로 꾸미지 말고 있는 그대로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도록 해요. 누군가에게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맛있는 식사를 대접해 보세요.

45年生 평소보다 심신이 피곤하고 약해져 있으니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건강을 생각해서 무리하게 일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7年生 섣불리 남의 일에 나서기보다는 한 발짝 뒤에서 지켜보는 것이 나에게 유리합니다. 오늘 행운의 코디는 흰색 혹은 베이지색 모자를 쓰는 것입니다.

69年生 뭐든 과감하게 행동하는 것보다 조금 느리더라도 정확하게 이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의 일은 직접 나서서 처리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81年生 주변으로부터 이성을 소개해주는 자리와 인연이 닿을 수 있는 운이 상승한답니다. 외적으로 깔끔하고 단정한 모습을 유지하는 것이 유리하겠네요.

93年生 연인관계로 발전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오늘은 더 없이 잘해주도록 해보세요. 상대방이 먹고 싶은 것, 하고 싶은 것들을 하면서 맞춰주도록 해요.

46年生 나를 도우려는 사람이 많으니 계획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추진해도 좋을 것입니다. 혼자서 일을 추진하기보다 주변의 조언을 함께 한다면 좋겠습니다.

58年生 백 마디 말보다 한 가지 일을 실천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말보다는 행동으로 보여주면 뜻밖의 행운을 만날 수 있어요.

70年生 감정에 휘둘려 누군가에게 상처를 줄 수 있으니 욱하는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합니다. 오늘 행운의 알파벳은 K, U, J일 것입니다.

82年生 하고자 하는 일은 남의 시선은 신경 쓰지 말고 이루겠다는 의지력을 가져야 해요. 남을 시선을 의식하는 일은 전혀 의미 없는 일이니 멈추도록 하세요.

94年生 뚜렷한 목표 없이 무언가를 하거나 즉흥적으로 행동하지 않는 것이 유리합니다. 오늘 행운의 시간대는 오전 8시부터 오전 11시까지니 적절하게 활용해 보세요.

돼지

47年生 누군가에 의해 억지로 뭔가를 하고 있다면, 당장 그만두는 것이 지혜롭습니다. 무슨 일이든 하기 좋은 것만 할 수 없으니 부지런히 움직이는 것이 좋아요.

59年生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함께 일을 추진하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개띠와 합이 좋으니 주위의 지인에게 손을 내밀어 보는 것이 좋습니다.

71年生 마음이 내키지 않는다면 친한 사람이 부탁을 해오더라도 부탁을 들어주지 마세요. 특히 공적인 일에는 절대 같이하지 않는 것이 나에게 좋습니다.

83年生 어려운 일이 생기면 주변에 지인이나 친구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완벽한 수습보단 적절한 해결책을 찾는 것에 만족하는 것이 현명해요.

95年生 상대를 이해하고 배려하는 모습을 보이면 나의 평판이 더 올라갈 수 있답니다. 자존심은 조금 상하더라도 오늘은 상대의 선택에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제공=더 사 주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