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극적인 자기표현과 자신의 꿈 찾아가길”
“적극적인 자기표현과 자신의 꿈 찾아가길”
  • 이정민
  • 승인 2024.03.07 2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노섬나회, 햇살아동센터서 ‘꿈 너머 꿈 찾기’ 시상식… 상장 수여·후원금
테크노섬나회는 지난 6일 햇살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꿈 너머 꿈 찾기’소감문 시상식을 개최했다.
테크노섬나회는 지난 6일 햇살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꿈 너머 꿈 찾기’소감문 시상식을 개최했다.

 

(사)테크노섬나회는 지난 6일 햇살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꿈 너머 꿈 찾기’소감문 시상식을 열고 상장과 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햇살지역아동센터 아동은 지난달 23일 경주월드에서 진행된 ‘꿈 너머 꿈 찾기’ 활동에서 느낀 소감을 자필로 작성했으며, 이를 테크노섬나회 회원들이 평가한 후 상장을 수여했다.

또한 테크노섬나회는 아동들의 가족 및 또래 관계에서의 어려움을 행복코칭심리상담센터의 전문 프로그램으로 부터 해결시켜주는 ‘마음 백신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오는 7월까지 20여회에 걸쳐 테크노섬나회 회원들은 심리상담센터까지 왕복 차량 봉사하면서 아이와 멘토링도 병행할 예정이다.

이에 ‘마음 백신 프로젝트’ 시작을 기념하는 후원금 500만원을 햇살지역아동센터에 전달했다.

이동구 테크노섬나회 회장은 “인성 및 창의력 교육이 현격히 부족한 공교육 현실에서 극심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울산지역 소외아동들이 ‘마음 백신 프로젝트’를 통해 자아존중감이 향상되고 적극적인 자기표현과 자신의 꿈을 구체화하여 ‘꿈 너머 꿈’을 찾을 수 있도록 적극 돌보겠다”고 말했다.

이정민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