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니어초 2기 신입생 입학식…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운영
울산시니어초 2기 신입생 입학식…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운영
  • 정인준
  • 승인 2024.03.05 21:1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시니어초등학교 제2기 신입생 입학식이 5일 울산가족문화센터 대강당에서 열린 가운데 김두겸 울산시장, 강대길 시의회 부의장, 박선구 시니어초등학교장, 임현철 울산시 홍보실장, 신입생 등 참석자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장태준 기자
울산시니어초등학교 제2기 신입생 입학식이 5일 울산가족문화센터 대강당에서 열린 가운데 김두겸 울산시장, 강대길 시의회 부의장, 박선구 시니어초등학교장, 임현철 울산시 홍보실장, 신입생 등 참석자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장태준 기자

울산시와 울산시니어초등학교는 5일 ‘울산 시니어초등학교 제2기 신입생 입학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입학식에는 김두겸 울산시장, 강대길 울산시의회 부의장과 함께 신입생·졸업생 등 220여 명이 참석했다.

김두겸 시장은 “시니어초등학교를 통해 다양한 배움의 욕구를 충족하고 배움을 통해 내 이웃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봉사해 줄 것을 당부한다”며 “행복한 노년, 아름답고 품위 있는 희망찬 노후의 삶을 누리시기 바란다”고 격려했다.

박선구 시니어초등학교장은 “입학하신 모든 학생분께 축하한다”며 “새로운 친구를 만나고, 꿈을 키우고, 더 나은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시니어초등학교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울산시니어초등학교는 지난해 1기 졸업생 128명을 배출했다.

민선 8기 울산시장 공약으로 개교한 ‘울산시니어초등학교’는 전문 분야 5개반(시니어모델반·마을탐방반·스마트기기활용반·울산역사플로깅·힐링체조반)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봄소풍 및 수학여행, 재능기부, 봉사, 동아리 활동 등 베이비부머 퇴직자 및 노년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정인준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