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대동 “북구 위해 마지막 불꽃 태우겠다”
박대동 “북구 위해 마지막 불꽃 태우겠다”
  • 정재환
  • 승인 2024.03.05 2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힘 총선후보 확정 회견서 다짐
5일 시의회 프레스센터에서 공천 확정 기자회견을 하고 있는 박대동 예비후보.
5일 시의회 프레스센터에서 공천 확정 기자회견을 하고 있는 박대동 예비후보.

국민의힘 울산 북구 후보로 공천을 받은 박대동 예비후보가 “본선에서 반드시 승리해 울산 북구를 위해 마지막 불꽃을 태우겠다”고 전의를 다졌다.

박 예비후보는 5일 울산시의회 프레스센터에서 가진 기자회견에서 “울산 북구는 보수와 진보의 이념이 충돌하는 최대 격전지”라며 “고향 북구는 제가 남아서 힘써야 할 일들이 산전해 있기에 절대 질 수 없다”고 힘줘 말했다.

그는 “무엇보다 먼저 치열했던 경선 과정에서 상처받은 당원들과 북구주민들의 마음을 하나로 모아 ‘원 팀’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며 “또한 외곽 순환도로와 창평지구 개발 사업 조기 착공, 미래차 부품단지 클러스터 유치, 과밀학급 해소, 공공의료원 착공, 제2농수산물 도매시장 신설 등 주민들의 요구사항도 빠르게 대응하고 실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박 예비후보는 “국회의원이 되면 국가경제와 민생을 바로 세우고 당정 협조의 중추적 역할을 통해 올바른 정치가 실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는 “총선에서 반드시 당선돼 윤석열 정부의 성공과 국민경제 회생, 북구를 발전시켜 살기좋은 지역으로 만드는 심부름꾼이 되겠다”고 지지를 당부했다. 정재환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