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제일일보 & 더 사주 ‘오늘의 운세 ’(3월 6일 / 음력 1월 26일)
울산제일일보 & 더 사주 ‘오늘의 운세 ’(3월 6일 / 음력 1월 26일)
  • 울산제일일보
  • 승인 2024.03.05 2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6일 오늘의 운세

36年生 마음속에 담아둔 말이 있다면 자연스럽게 사람들 앞에서 꺼내서 얘기해 보세요. 오늘 행운의 장소는 모래와 관련이 있는 장소일 것입니다.

48年生 계속해서 미뤄둔 일을 오늘 실행한다면 뜻밖의 행운을 만날 수 있답니다. 회색 계열의 양말이나 옷을 착용하여 금전운을 상승시켜 보세요.

60年生 대인관계 운이 아주 좋은 날이니 많은 사람과 만남을 가지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오늘은 운을 상승시켜 주는 노란색 계통의 의상을 입는 것이 좋습니다.

72年生 뜻하지 않게 귀인의 도움으로 금전을 얻을 기회를 얻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북쪽 방향에서 당신을 도와줄 귀인이 나타날 것입니다.

84年生 오늘은 마음을 겸손히 하고 허세와 허영보다는 내실을 굳게 다져야 하는 날입니다. 오늘 행운의 방향은 동쪽이니 이동할 일이 있다면 참고해 보세요.

37年生 오늘은 내일의 전진을 위해 철저한 준비하는 것에 집중해야 하는 날입니다. 준비하는 데 도움을 줄 사람은 양띠 지인이나 같은 소띠 친구들입니다.

49年生 오늘은 스트레스가 쌓이지 않도록 휴식을 취하는 것에 집중하는 것이 좋아요. 최대한 외출을 삼가고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61年生 점심시간을 활용하여 잠깐의 여유로움을 가지는 것이 우선이 되는 하루입니다. 주변에 마음이 잘 통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과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겠네요.

73年生 끝까지 긴장하고 문제점이 없는지 확인하고 점검하는 것이 유리하게 작용합니다. 오늘 나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동료는 개띠 상사거나 후배일 수 있습니다.

85年生 괜한 자존심으로 이익을 놓치지는 말아요, 많이 말하고 요청해야 얻을 수 있답니다. 오늘 행운의 물건은 카메라 혹은 LP일 것입니다.

호랑이

38年生 주위 분들에게 지금까지 받은 것들에 대해 고마운 마음을 전달해 보는 것이 좋아요. 감사하는 인사와 함께 작은 성의를 함께 전달하는 것이 좋습니다.

50年生 앞으로 어떤 일을 해야 할지, 어떤 방향으로 해야 할지 계획을 세우는 게 유리해요. 말띠생의 타고난 판단력을 활용한 것도 좋을 수 있어요.

62年生 남을 더 먼저 생각하는 가치 있는 일에 나의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사람들과의 불필요한 감정싸움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4年生 긍정적인 에너지가 뿜어 나오니 힘들어 보이는 일이라도 해낼 수 있는 하루입니다. 오늘 행운의 가구는 흰색 의자 혹은 테이블일 것입니다.

86年生 남들보다 너무 지나치게 앞서가는 계획을 세우지 않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특히나 여러 명이 함께 하는 활동에 할 땐 페이스를 적당하게 조절해야 합니다.

토끼

39年生 조건이 좋아 보이는 계약이라도 성급하게 체결하지 말고 신중하게 진행해 보세요. 오늘 행운의 그릇은 도자기로 만들어진 그릇일 것입니다.

51年生 한동안 판단을 미뤘다면 이제는 한 걸음 크게 내딛으며 앞으로 나가는 게 좋아요. 더 힘차게 나가고 싶다면 양띠 지인과 함께하면 더욱 좋을 것입니다.

63年生 사람들을 만날 일정도 많고 프로젝트와 미팅이 이어지니 바쁜 하루가 되겠네요. 건강을 위해서 일과 생활에 고르게 에너지를 쏟는 것이 중요합니다.

75年生 열심히 움직이면 어렵게 느꼈던 일들도 가능성이 열릴 수 있는 하루입니다. 욕망이나 야망을 드러내 자신만이 할 수 있다는 의지를 나타내세요.

87年生 대인관계 운이 좋은 날이니 지인과의 만남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주변에 돼지띠나 양띠와 합이 좋으니 적극적인 만남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40年生 분수를 지키고 욕심을 줄이면 수익에 대한 기대를 해봐도 좋은 날입니다. 매매나 투자와 관련한 주위의 조언을 새겨듣는 것이 좋습니다.

52年生 오늘은 얼마를 버느냐보다 얼마를 어떻게 쓰느냐가 더 중요한 날이 되겠습니다. 오늘 행운의 숫자는 같은 숫자가 반복되는 숫자일 것입니다.

64年生 미래에 만족할만한 행복을 누리려면 필요한 것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게 중요해요. 오늘은 개인적인 시간을 가지면서 명상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76年生 일에서는 승진하거나 조건이 더 좋은 곳으로 이동할 운이 들어오는 날입니다. 오늘 행운의 아이콘은 ^^, =, @일 것입니다.

88年生 싱글이라면 건전하고 신뢰가 가는 뜻이 잘 통하는 사람을 만날 수 있답니다. 평소에 알고 지내던 사람 중에서 인연이 있을 수 있으니 주변을 잘 살펴보세요.

41年生 시작하기 전 먼저 마음을 다스리고 준비가 안 된 부분을 보완하는 게 중요해요. 사람을 만나기 전 또는 일을 하기 전 뭐든 먼저 마음을 잘 다스려 보세요.

53年生 여건이 호전된 것처럼 보이나 아직은 마음 놓기에 이르니 약간의 긴장이 필요해요. 오늘 본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띠는 호랑이띠일 것입니다.

65年生 진행하는 일에서 빠른 결과를 기대한다면 재확인을 해보는 것이 유리하겠네요. 오늘은 구체적인 점검을 미루고 큰 틀만 우선 확인해 보세요.

77年生 조금만 노력해도 결과가 좋게 나타나며 또한 땀의 산물이 크게 빛나는 날입니다. 오늘은 간접적인 만남보다는 직접적인 만남이 좋습니다.

89年生 연인에게 자존심을 버리고 솔직하게 털어놓고 오해를 풀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긍정적인 언행을 통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것이 더 중요하겠네요.

42年生 혼자 잘 사는 것보다 이웃과 더불어 잘 사는 화합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나 혼자만 잘되면 된다는 마음은 버리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54年生 본인 스스로 꼼꼼하게 챙기고 충분하게 알아보고 선택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오늘 행운의 띠는 양띠 혹은 개띠일 것입니다.

66年生 자신의 신념에 따라 판단하고 결정한다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는 날입니다. 주위 사람의 조언은 약간 참고하고 본인의 생각대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78年生 지금까지 노력을 기울인 것의 결과가 기대 이상으로 크게 나타나는 날입니다. 자신을 도와준 사람들에 대한 금전적 보상을 지급해 주도록 하세요.

90年生 꾸준히 노력하여 탄탄하게 기초를 쌓아놨던 부분이 좋은 성과를 나타낼 수 있어요. 항상 부족한 부분은 노력하여 채워두는 성실성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43年生 자신의 주관대로 움직이기보다는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들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나 호랑이띠의 의견이 당신에게 큰 도움을 줄 것입니다.

55年生 사소한 것이라도 꾸준히 쌓아가면 운이 상승하여 큰 결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오늘은 큰 욕심을 내려놓고 사소한 곳에서 행복을 찾아보세요.

67年生 대인관계가 원만하여, 하는 일마다 도움이 따라서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겠네요. 남쪽 방향에서 온 귀인의 도움으로 일을 어려움 없이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79年生 해야 할 일이 끊임없이 생기니 정신이 없는 날이지만 조금만 더 힘내야 합니다. 자신의 힘을 되어줄 돼지띠, 토끼띠 후배들에게 도움을 요청해 보세요.

91年生 오늘의 성과는 자신이 이룬 것이라도 모두에게 공을 돌리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겸손한 모습을 보일수록 자신의 신임이 올라갈 것입니다.

원숭이

44年生 눈앞에 닥친 일부터 차근히 처리해야 마음의 여유가 생길 수 있겠네요. 오늘은 혼자보다는 가족의 힘을 빌려서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56年生 오늘은 공격적인 자세보다는 방어적이고 소극적인 자세가 유리하답니다. 오늘 행운의 음식은 조개가 들어간 면 요리일 것입니다.

68年生 문제가 생기더라도 간단하게 생각하며 그러려니 하고 넘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가족 구성원 중 누군가가 휘말린 일이라면 그 사람의 말을 충분히 들어주세요.

80年生 진행 중인 일을 성공시키고 싶다면 안일하고 나태한 생각을 버리는 것이 좋아요. 게으름은 모든 일을 방해하니 점검하고 더욱 철저하게 확인을 해야 합니다.

92年生 싱글이라면 자신과 가까운 곳에 있는 이성과 새로운 만남이 생길 수 있답니다. 말띠나 개띠 이성과 합이 좋으니 참고해 보세요.

45年生 삶에 복이 깃들길 바란다면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 온정의 손길을 내밀어 보세요. 봉사나 기부 활동을 통해서 마음에 뿌듯함과 훈훈함을 느껴보세요.

57年生 금전운이 상승곡선을 타고 있으니 무슨 일을 하든지 이익을 볼 수 있는 날입니다. 오늘 본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은 직업이 요리사인 사람일 것입니다.

69年生 상대의 말에 귀를 기울여서 듣고 자기 고집만을 세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에게 생각 없이 쏟아내는 듯한 거친 언사는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81年生 한 가지 일에 집중하고 매진하면 생각 이상으로 좋은 결과를 거둘 수 있겠네요. 오늘은 생각하고 고민하는 머리를 쓰는 일이 좋은 결과를 보일 것입니다.

93年生 빠른 상황 판단과 신속한 행동을 해야 할 일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자신의 판단에 도움을 줄 사람은 뱀띠입니다.

46年生 걱정 없이 활동할 수 있는 날이니 건강을 위해 몸을 많이 움직여 보세요. 가벼운 산책도 좋고 자전거를 타거나 등산을 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58年生 오늘은 돈보다는 명예와 명성을 쌓는다는 마음을 가지면 편안해질 것입니다. 오늘은 겸손한 자세를 보이면 운이 상승할 수 있습니다.

70年生 금전과 관련된 문제가 있다면 혼자 해결하려고 하지 말고 주위의 도움을 구하세요. 오늘 행운을 상승시키는 색상은 붉은색 계열입니다.

82年生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집중하고 몰두하면 만족스러운 성취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너무 독선적인 언행이나 행동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94年生 연애 중이라면 소극적인 자세를 버리고 과감하게 도전해야 좋은 결과가 있습니다. 마음에 두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더 이상 기다리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돼지

47年生 주위에 사소한 일거리를 부탁할 만한 사람이 있다면 넌지시 한번 부탁해 보세요. 바로 이루어지지 않더라도 주변에서 부업거리 정보를 들을 수 있을 것입니다.

59年生 본인이 생각하고 계획한 일이 있다면 일관성 있게 밀고 나가야 좋은 날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뭐라 해도 자신의 소신대로 밀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71年生 변칙적인 방법에 의존하지 말고 정직하고 정확하게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익을 위해 상대방에게 피해를 주는 행동은 절대로 삼가는 것이 좋아요.

83年生 의욕과 자신감이 넘치니 활동 범위가 넓어지고 금전운도 상승하게 되겠네요. 중요한 모임에 참석할 때에는 기운을 상승시켜 주는 금색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95年生 허전하고 쓸쓸한 마음을 정리하고 새로운 인연을 만나면 좋은 하루입니다. 오늘은 남에게 상처를 주는 말과 행동을 멀리해야 운이 상승할 것입니다.

※제공=더 사 주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