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가스,‘LPG 1t 트럭’택시 래핑 광고 진행
SK가스,‘LPG 1t 트럭’택시 래핑 광고 진행
  • 이정민
  • 승인 2024.02.28 2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심도·인식제고 추진… 충전소 연계 트럭 체험 행사 등
SK가스는 아이엠 택시 래핑 광고를 통해  신형 LPG 1t 트럭을 알린다. 사진제공=SK가스
SK가스는 아이엠 택시 래핑 광고를 통해 신형 LPG 1t 트럭을 알린다. 사진제공=SK가스

 

SK가스가 택시 래핑 광고를 통해 신형 LPG 1t 트럭의 우수성을 알린다. 28일 SK가스는 아이엠(i.M)택시에 ‘갖고싶다 강력한 LPG 1t 트럭’ 메시지로 래핑 광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엠택시는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도심 운행 비중이 커 LPG 1t 트럭의 우수성과 국내 LPG 시장점유율 1위인 ‘SK가스’에 대한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SK가스는 이번 래핑 광고를 통해 신형 LPG 1t 트럭의 장점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LPG 1t 트럭은 자동 변속기 사용이 가능하면서도 동급 경유 트럭에 비해 18% 더 높은 159마력의 성능을 자랑한다.

실구매가 기준, 전기 트럭 대비 구매비가 약 20% 저렴하며, 1회 충전시 운행거리는 2배 이상 길고, 충전시간은 15분의 1 수준으로 단축된다.

특히 경유 트럭과 대비해서도 연간 연료비를 약 20% 아낄 수 있는 부분도 LPG 트럭의 큰 장점이다. 또한 충전소와 연계한 이벤트도 진행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넓힌다.

SK가스는 한일가스 구로충전소, 구로중앙유통단지와 협력해 신형 LPG 1t 트럭 시승행사를 진행하며, LPG 1t 전용 멤버십 카드를 발급하고 가입도 지원한다.

충전소에서 발행한 LPG 1t 전용 멤버십 카드로 해당 충전소에서 LPG를 충전하면 기본 적립 금액 외에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정민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