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어린이 축구팬 모여라!
울산 어린이 축구팬 모여라!
  • 서유덕
  • 승인 2024.02.28 2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HD, 리틀프렌즈 멤버십 출시… 키즈박스·볼보이 체험 등
울산 HD FC가 어린이 팬들을 대상으로 한 2024시즌 ‘리틀프렌즈 멤버십’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13세 이하 어린이 팬들을 대상으로 한 리틀프렌즈 멤버십 세트는 증가하는 어린이 팬층을 겨냥한 선물 상자 형태로 다양한 혜택을 갖췄다.

먼저 2024시즌 리틀프렌즈 멤버십 키즈 박스에는 경기장을 찾을 때 일명 ‘울린이’로 변장할 어린이 유니폼, 단추 머플러, 마스코트 미타 가방이 들어있다.

또 경기장 밖에서도 리틀프렌즈임을 뽐낼 수 있는 미타 미니볼과 멤버십 카드 세트도 동봉돼 있다.

위 기념품들은 오직 리틀프렌즈 멤버십 회원들을 위해 제작됐다.

리틀프렌즈 멤버십은 카드 소지자 본인에 한해 울산의 2024시즌 K리그 홈경기 예매 시 티켓 가격의 2천원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리틀프렌즈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특별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기존 운영되던 승리의 하이파이브(선수단 워밍업 입장 하이파이브)에 더해 매 경기 추첨을 통해 매치볼 딜리버리, 일일 볼보이도 체험할 수 있다.

리틀프렌즈 멤버십 가입비는 10만원이며, 1천명으로 한정해 모집한다.

다음달 1일 K리그1 개막전을 시작으로 매 홈경기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오프라인으로 판매가 진행된다. 온라인 판매는 준비 중에 있다. 문의는 전화(☎ 209-1727)로 하면 된다.

울산 HD는 “어린 나이부터 울산 구단의 구성원으로서 소속감을 느끼고 축구와 경기장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리틀프렌즈 멤버십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알찬 구성으로 어린이 팬들을 만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서유덕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