尹대통령, 신정시장 찾아 상인들 격려
尹대통령, 신정시장 찾아 상인들 격려
  • 정인준
  • 승인 2024.02.21 2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국회의원들과 짧은 만남도
21일 울산을 방문한 윤석열 대통령이 남구 신정시장을 방문에 소상공인들을 격려하고 있다. 사진제공=울산사진공동취재단
21일 울산을 방문한 윤석열 대통령이 남구 신정시장을 방문에 소상공인들을 격려하고 있다. 사진제공=울산사진공동취재단

21일 울산전시컨벤션에서 개최된 민생토론을 마친 윤석열 대통령이 울산 신정시장을 방문했다. 윤 대통령이 신정시장을 방문한 것은 후보시절 한 번과 당선 이후 2번 등 총 3번째다.

이날 윤 대통령은 오후 4시 50분께 시장 상인과 시민들의 환호를 받으며 신정시장을 방문했다. 윤 대통령의 행보에 김두겸 울산시장이 동행했으며, 영접은 이언재 신정상가시장상인회장과 손병길 신정시장 상인회장이 했다.

윤 대통령은 시민들과 상인들에 둘러쌓인채 “그린벨트 해제 등으로 울산 경제가 더 발전하면 민생하고 직결된다는 생각을 확실히 하고 있다”며 “ 많은 투자가 울산에서 이뤄지고 경제가 더 활발하게 성장하도록, 그래서 민생에 큰 도움이 되게끔 만들어 내겠다”고 밝혔다.

윤 대통령은 시장안 채소가게, 떡집, 생선가게, 건어물가게 등을 둘러보며 민생을 살폈다.

윤 대통령은 상인들에게 채소가격을 묻고, 옛날 과자의 추억을 상기하기도 했다. 또 청년이 운영하는 카스테라 가게를 방문해 “유명한 집과 비교해도 조금도 떨어지지 않는다”고 격려했다.

윤 대통령의 시장 방문은 한 가게에서 미리 기다리고 있던 국민의힘 소속 김기현 의원, 이채익 의원, 박성민 의원, 권명호 의원과의 만남도 이뤄졌다.

이 자리에서 윤 대통령과 지역 국회의원들은 면전에서 웃었다. 짧은 만남이었고 안부를 묻는 모습이었다.

국민의힘 울산시당위원장인 이채익 의원은 “대통령이 울산을 방문해 인사를 하는 자리였다”며 “울산시당 차원에서 유익한 만남이 됐다”고 밝혔다.

정인준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