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 기업 지프라마케팅, 2년 연속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 수상
SNS 마케팅 기업 지프라마케팅, 2년 연속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 수상
  • 이주복 기자
  • 승인 2024.01.11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마케팅 기업 지프라마케팅이 '2023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8년 경력 노하우를 활용해 모바일 마케팅을 전문으로 하는 지프라마케팅은 인스타, 페이스북, 유튜브 등 빠르게 변하는 SNS 트랜드의 흐름에 맞추어 다양한 종류의 마케팅 광고를 하고 있다.

지프라마케팅은 저비용·고효율의 광고를 제공하기 위해 브랜드와 상품 정보를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다양한 스토어의 상위 랭킹에 노출될 수 있도록 마케팅 하고 있다.

특히 최신 로직을 반영한 실제 사용자 마케팅을 활용해 한국인들로 구성된 상품으로 계정지수 상승을 원하거나 인기 게시물을 목표로 하는 소상공인들에게 최적화된 마케팅을 제공한다.

아울러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활성화를 도와주고 실시간 작업 진행 상황을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지프라마케팅은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을 통해 상품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을 안내하고 있다. 카톡 플러스 친구 추가를 통해 24시간 1:1 무료 상담도 가능하다.

한편, 지프라마케팅이 수상한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은 한국 브랜드 평가 위원회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며, 총 5가지의 평가항목을 바탕으로 고객만족경영을 시행해 질 높은 소비문화 정착에 앞장선 우수한 브랜드만 공정하게 평가하여 국내 우수한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한다.

지프라마케팅 배향미 대표는 "소비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려는 기업으로써 그 브랜드의 가치를 인정받은 것 같아 감사하고 더욱 뜻깊게 생각하고 있다”며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지프라 마케팅은 앞으로도 고객만족도를 최우선으로 마케팅 지원을 펼쳐 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