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익 의원 ‘정치경험·철학’ 인생 이야기 담아 책으로 출간
이채익 의원 ‘정치경험·철학’ 인생 이야기 담아 책으로 출간
  • 정재환
  • 승인 2024.01.04 2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채익(국민의힘·울산 남구갑) 국회의원이 책 ‘열정의 아이콘! 이채익 의원’을 출간했다고 4일 밝혔다.

책자는 이채익 국회의원 3선의 여정을 풀어낸 책으로, 정치 경험·철학과 함께 저자의 인생 이야기가 담겨 있다.

김두겸 시장은 추천사에서 “울산을 위해서라면 어떤 험한 길이라도 마다하지 않고 달리시는 이 의원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이 의원의 울산에 대한 열정과 소중한 경험을 오롯이 담은 이 책은 저를 비롯해 많은 이들이 항상 옆에 두고 보는 애독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 의원은 본문에서 “농부이자 경비원이었던 아버지의 넷째아들로 태어난 저는 국가를 지키는 것이 남자의 최고 덕목으로 알고 국가안보와 국가번영을 위해 감히 헌신해 왔다고 자부한다. 또한 저에게 있어 울산과 남구는 일부가 아닌 전부였다. 자나 깨나 울산과 남구 발전을 위해 분골쇄신해 왔다”며 “선출직 공인은 사인과는 확연히 다른 삶을 살아야 한다. 공인은 무한봉사하는 자리이고, 희생과 헌신, 섬김의 자리”라고 설명했다.

이 의원은 6일 오후 3시 문수체육관에서 신간 ‘열정의 아이콘! 이채익 의원’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출판기념회에 앞서 오후 2시부터는 국민의힘 남구갑 의정보고회가 진행된다. 정재환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