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육, 토마호크 스테이크 꽃우대갈비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최고육, 토마호크 스테이크 꽃우대갈비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 이주복 기자
  • 승인 2023.04.27 15: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육이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꽃우대갈비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고육은 미국산 소고기를 생산하는 기업으로 유통 과정을 최소화 하여 고기 가격을 낮추었다. 또한 맛과, 품질, 신선도를 모두 잡기 위해 전 품목 품질 보장제를 실시하며 주문 다음날 바로 수령하는 신선 배송 시스템을 도입했다. 

뿐만 아니라 HACCP 인증을 받은 작업장에서 직접 손질을 진행하고 정량을 준수하여 작업을 진행한다.

새로 출시한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꽃우대갈비는 최고육에서는 가정용 및 캠핑 요리 용으로 손질하여 발송한다. 선착순 300명에게 지급하는 5천원 할인 쿠폰을 이용할 수 있다.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갈비살, 꽃등심, 새우살 세 부위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부위로, 2.5cm 두께의 400~700g의 가정용과 3.5cm의 압도적 두께와 700~1000g의 중량을 자랑하는 가정 및 캠핑용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었다.

꽃우대갈비는 꽃우대갈비와 일반 우대갈비로 구분하여 판매 중이며, 4~6대 분량의 1kg을 12~15cm 두께로 반컷팅하여 배송한다. 

최고육 관계자는 “토마호크 스테이크나 우대갈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가정에서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는 원육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최고육의 이름에 맞게 준비, 손질한 제품이므로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