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미래교육 박람회, 모두 함께 체험하고 즐긴다
울산미래교육 박람회, 모두 함께 체험하고 즐긴다
  • 김지은
  • 승인 2023.03.27 2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4일까지 운영 부스·체험관 공모
울산시교육청은 다음달 14일까지 나눔으로 성장하는 울산미래교육 박람회 운영 부스·체험관을 공모한다고 27일 밝혔다.

울산미래교육 박람회 부스·체험관은 교육공동체 모두가 마음껏 체험하며, 울산교육의 오늘과 내일, 미래에 대한 상상력을 펼치는 공간이다.

부스 영역은 미래교육관, 미래교실관, 융합교육관, 진로교육관, 공감놀이터로 모두 5개다.

공모는 영역별로 자율공모Ⅰ와 자율공모Ⅱ로 나눠 120개 내외를 모집한다.

자율공모Ⅰ은 본청 부서와 교육지원청, 직속 기관, 학교(학생, 교원, 학부모) 등이 모집 대상이다.

세부 분야는 학교의 오늘과 내일(교육과정, 학교특색교육, 자유학기제, 고교학점제 등), 미래형 수업 나눔, 학교 안·밖 전문적 학습공동체, 미래형 교육환경, 미래 진로직업교육 등이다.

자율공모Ⅱ는 교육 정보 기술(에듀테크) 업체가 모집 대상으로 인공지능(AI), 선진기자재 등을 운영한다.

선정 결과는 5월 3일 안내할 예정이며, 5월께 담당자를 대상으로 운영에 대한 협의회도 열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울산시교육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하거나 교육혁신과(☎210-5624)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울산미래교육 박람회는 오는 7월 14일부터 16일까지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김지은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