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장애인체육회, 운영·생활체육위원회 개최
울산시장애인체육회, 운영·생활체육위원회 개최
  • 김지은
  • 승인 2023.03.16 2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애학생체전 보고사항·종목별 경기단체 지원 등 심의·의결
울산시장애인체육회는 16일 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실에서 제33차 운영위원회를 개최했다.
울산시장애인체육회는 16일 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실에서 제33차 운영위원회를 개최했다.

울산시장애인체육회는 16일 제33차 운영위원회와 2023년 제1차 생활체육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실에서 열린 제33차 운영위원회에서는 제17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개최 등 보고사항 3건과 종목별 경기단체 지원에 대한 사항 등 심의사항 2건을 심의·의결했다.

이어 울산시설공단 회의실에서 개최된 2023년 제1차 생활체육위원회에서는 2022년 장애인체육 주요 사업실적 보고와 2023년도 생활체육 교실 선정 등 심의사항 3건을 심의·의결했다.

각 위원회 개최에 앞서 운영위원회와 생활체육위원회 위촉장 수여식을 가졌다.

운영위원회는 김석만 울산시장애인체육회 부회장이 위원장으로 위촉됐고, 위원은 8명으로 구성됐다. 운영위원회 기능은 장애인체육회 운영 및 업무집행, 예산 및 결산, 선수 강화훈련 기본계획수립, 팀창단 및 우수 선수 발굴 육성, 기타 이사회에서 위임된 사항들을 심의한다.

또 생활체육위원회 위원장에는 신의식 울산시장애인체육회 부회장이 위촉됐으며, 위원으로는 장애인생활체육 활성화를 장애인 관련 단체 및 생활체육 관련 인사 등 외부인사 5명을 포함한 8명이 위촉됐다.

생활체육 위원회 기능은 장애인생활체육의 기본방침, 구·군 장애인체육회 지원, 기타 장애인체육에 관한 사항들을 심의한다. 김지은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