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창수 시교육감 보궐선거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천창수 시교육감 보궐선거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 김지은
  • 승인 2023.03.05 2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 맞춤형 학습지원 체제 확립”
천창수 울산시교육감 보궐선거 예비후보는 지난 4일 태화로터리 인근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열었다.
천창수 울산시교육감 보궐선거 예비후보는 지난 4일 태화로터리 인근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열었다.

 

천창수 울산시교육감 보궐선거 예비후보는 지난 4일 태화로터리 인근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과 사무실 방문의 날 ‘ok-창수데이’를 개최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한기양 울산새생명교회 목사, 성창기 서울성형외과 원장, 임상호 진보연대 대표, 유미순 호계초등학교 전 학부모회장, 정연도 전 강북교육장, 김광수 전 울주도서관장, 주장덕 학성고 초대총동문회장 등 2천여명의 지지자와 학부모, 시민들이 참석했다.

천창수 예비후보는 “노옥희 교육감이 울산교육에 남긴 업적을 선거과정에서 많이 느끼고 있다. 현재 시민들의 높은 지지도는 노옥희 울산교육이 계속 이어지기를 바라는 시민들의 염원이다”며 “배움은 자기 삶을 주도적으로 설계할 수 있는 역량을 키워주는 과정이 돼야 하고 공교육이 책임지고 제공해야 한다. 통합 맞춤형 학습지원 체제를 확립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천 예비후보는 기초학력 보장을 위한 통합 맞춤형 학습지원 체제 구축, 과밀학급 해소, 1수업 2교사제 중학교 확대, 1:1 학습보충지도 프로그램 운영, 디지털 기반 교육시스템 구축, 공립온라인학교 설립, 울산학생안전체험교육원 설립, 체육관·급식실 공기순환기 설치 등을 공약했다.

천창수 예비후보는 서울대학교 사범대를 졸업했고 전국사회교사모임 회장, 울산교육연구소 북유럽교육복지연구회 회장을 지내고 현재 노옥희재단 추진위원회 공동대표를 맡고 있다.

김지은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