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축구 울산 ‘푸른 파도 2023’ 23일 공개
프로축구 울산 ‘푸른 파도 2023’ 23일 공개
  • 김지은
  • 승인 2023.02.22 2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 카카오TV서 확장판… 1화 확장판 ‘주장 정승현 이야기’

 

카카오의 제작 지원을 받은 울산현대의 시그니처 콘텐츠 ‘푸른 파도 2023’이 23일 공개된다. ‘푸른 파도 2023’의 첫 에피소드는 23일 오후 1시 울산의 공식 유튜브에서 선공개, 다음 날인 24일 오후 1시 카카오TV를 통해 확장판으로 서비스된다.

카카오TV에서 공개되는 확장판에는 선공개 영상엔 담기지 않은 숨겨진 이야기가 에필로그 형식으로 방영된다. 이번 1화 확장판에서는 중학교 시절부터 울산의 소속(현대중학교)으로 뛰기 시작한 주장 ‘정승현’의 속 깊은 이야기가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K리그 대표 영상 콘텐츠로 자리매김한 울산의 ‘푸른 파도’가 올 시즌엔 모바일 및 인터넷 서비스 기업 ‘카카오’로부터 제작 지원을 받게 됐다. 촬영에 직접 투입되는 제작금 지원뿐만 아니라 카카오가 보유한 홍보 채널을 활용해 더욱 많은 사람들이 ‘푸른 파도 2023’을 접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카카오는 포털 사이트 ‘다음’, 모바일 메신저인 ‘카카오톡 채널’ 그리고 종합 스트리밍/OTT 서비스인 ‘카카오TV’에서의 공격적인 홍보 활동으로 푸른 파도의 세 번째 시리즈인 ‘푸른 파도 2023’의 런칭과 시리즈 프로모션을 후원한다.

울산현대는 “어느덧 3년 차를 맞이하는 ‘푸른 파도’ 시리즈는 앞으로도 구단, 선수단과 팬 사이의 징검다리 역할을 하는 또 K리그 구단의 영상 콘텐츠 제작과 홍보, 유통 방향에 청사진을 제시하는 콘텐츠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김지은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