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티에스피 신성민 대표이사, 중소기업융합대전서 산업포장 수상
(주)티에스피 신성민 대표이사, 중소기업융합대전서 산업포장 수상
  • 김지은
  • 승인 2022.09.28 21:49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티에스피 신성민 대표이사가 ‘2022 중소기업융합대전’에서 산업포장을 수상했다.

28일 중소기업융합울산연합회에 따르면 이날부터 30일까지 3일 간 울산전시컨벤션센터(UECO)에서 지역 중심의 민간주도 협업생태계 조성이라는 주제로 ‘2022 중소기업융합대전’이 열린다.

‘2022 중소기업융합대전’은 기업 간 융합과 협업을 추진하는 1천800여개 중소기업 대표들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전국 단위 규모의 행사로서 중소벤처기업부, 울산시가 주최하고, 중소기업융합중앙회, 중소기업융합울산연합회가 주관하고 있으며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경남은행이 후원한다.

개막 행사에서는 중소기업간 협업 등을 통해 국가 경제발전에 기여한 융합촉진 유공자에게 금탑산업훈장과 동탑산업훈장을 포함한 총 20점의 포상을 수여했다. 그 중에서도 울산 지역 향토기업인 (주)티에스피의 신성민 대표이사가 산업포장을 수상했다.

티에스피는 선박용 디젤엔진의 핵심부품 시장에서 30여년간 세계 최대공급량과 최대 시장 점유율로 글로벌 강소기업의 면모를 갖춘 기업이다. 신 대표이사는 선박용 디젤엔진의 주요핵심 부품을 전량 수입에 의존하던 국내 엔진제조사들의 요청과 협업을 통해 총 8개 제품의 국산화에 성공해 글로벌 기업에 역수출해 세계시장에 공급하는 등 조선 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를 하고 있다.

이외에도 울산연합회 회원사 고도화학(주) 정석관 대표이사, (주)대진금속 정대식 대표이사, (주)케이디텍 최강학 대표이사, (주)인터맥 천성관 대표이사가 중소벤처기업부 장관표창을 수상했다. 김지은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