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수도권 첫 매장 ‘이케아 동부산점’ 13일 오픈
비수도권 첫 매장 ‘이케아 동부산점’ 13일 오픈
  • 김지은
  • 승인 2020.02.11 2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만여개 홈퍼니싱 제품 판매·레스토랑·어린이 놀이터 구성… 오픈 기념 이벤트도
이케아 동부산점 전경.
이케아 동부산점 전경.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는 오는 13일 서울·경기권 외 첫 매장이자 국내 네 번째 매장인 이케아 동부산점을 공식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부산시 기장군 오시리아 관광단지 내 위치한 이케아 동부산점은 부산 내에서는 물론 울산, 김해 등 인근 주요 도시에서 쉽게 접근 가능해 영남 지역의 많은 사람들이 이케아를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접점이 될 전망이다.

이케아 동부산점은 오픈을 앞두고 부산·경남 지역에서 실행한 100여 차례의 가정 방문과 연구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주요 타깃 고객층의 주거환경과 니즈에 부합하는 홈퍼니싱을 제공한다.

특히 낮은 가격의 가구와 액세서리를 포함한 다양한 가격대의 1만여개 홈퍼니싱 제품을 제공, 홈퍼니싱을 처음 접하는 이들도 손쉽게 집에서 작은 차이로도 큰 변화를 누릴 수 있도록 돕는다는 전략이다.

이케아 동부산점(부산시 기장군 기장읍 동부산관광3로 17)은 전체 영업장 면적 4만2천316m²의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로 지어졌다.

홈퍼니싱 영감 및 솔루션과 제품을 만나보는 공간은 물론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이케아 레스토랑 및 비스트로, 무료로 아이를 맡기고 편히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어린이 놀이공간 ‘스몰란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케아 매장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며, 온라인 몰은 24시간 이용 가능하다.

매그너스 노르베리 이케아 동부산점장은 “친구, 가족들과 함께 방문해 즐겁고 편리한 쇼핑 경험을 할 수 있는 최고의 매장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케아 동부산점은 공식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픈일인 13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무료로 가입 가능한 이케아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빌리 책장, 회보그 포켓스프링 매트리스, 파놈 식탁 등 20개의 인기 제품을 20% 할인된 특별가에 판매한다.

또 오는 29일까지 200만원 이상 주방가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0만원 상당의 감사카드를 증정한다.

김지은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