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석겸 울산 남구청장 권한대행 “민·관 하나되어 지역사회 발전의 희망제작소로”
김석겸 울산 남구청장 권한대행 “민·관 하나되어 지역사회 발전의 희망제작소로”
  • 울산제일일보
  • 승인 2020.01.01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신년사


사랑하는 33만 남구민 여러분!

희망의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국내외적으로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구정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에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는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지난해 우리 남구는 ‘주민이 먼저다 따뜻한 행복남구’를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소통과 혁신을 기반으로 주민을 최우선으로 하는 구정을 펼쳐 왔습니다. 현장의 의견을 듣고 구민 여러분과 함께하는 행정의 변화를 이끌어낸 한해였다 하겠습니다.

이러한 맥락으로 2020년 새해에도 ‘따뜻한 행복남구’ 건설을 위해 민과 관이 하나가 되어 세파를 헤쳐 나가고자 합니다.

해마다 이슈 트렌드를 발표해 오고 있는 트렌드코리아에서는 금년의 키워드로 ‘Mighty Mice’ 즉 ‘힘센 쥐’를 선정하였습니다. 나약한 쥐 Mouse는 혼자일때는 힘이 없지만, Mice로 복수가 되어 힘을 합하면 힘센 영웅이 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는 것입니다.

밝아온 새아침 햇살처럼 우리 남구도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화합된 힘과 지혜를 모아 경제를 살리고 지역사회 발전의 희망제작소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설레임 가득한 새해 여명과 함께 긍정적 시너지로 구정에 대한 성원 부탁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