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성공패키지 프리스쿨 심화과정 교육생 모집
창업성공패키지 프리스쿨 심화과정 교육생 모집
  • 김지은
  • 승인 2019.11.06 2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진공, 내일까지 울·부·경 청년창업사관학교 입교 희망자 대상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경남청년창업사관학교는 청년 창업의 실전교육 프로그램인 ‘창업성공패키지 프리스쿨 심화과정’ 교육생을 8일까지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경남청년창업사관학교에서 진행하는 창업성공패키지 프리스쿨 심화과정은 울산·부산·경남 청년창업사관학교 입교 희망자를 대상으로 아이디어 콘셉트 및 디자인, 비즈니스 모델링 등 3주간에 걸쳐 실시하는 창업 실전교육 프로그램이다.

모집대상은 만 39세 이하의 예비창업자 또는 업력 3년 미만 기업의 대표다. 최종 선정된 교육 대상자는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6주간 교육 및 코칭을 받게 되며, 교육 우수등급 수료자는 청년창업사관학교 입교 지원 시 서류심사 면제혜택이 주어진다.

사업장 소재지 및 창업활동 예정 소재지가 울산·부산·경남인 경우 해당 사관학교에 신청 가능하며 기타 지역은 타 사관학교에 신청하면 된다.

청년창업사관학교는 1년간 총사업비의 70%이내에서 최대 1억원까지 시제품 개발을 위한 사업비와 창업준비 공간, 창업실무교육, 기술 및 마케팅, 전문가의 밀착코칭 등을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대한민국 대표 청년CEO 육성사업이다.

교육참가 신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청년창업사관학교 홈페이지(start.ko smes.or.kr) 사관학교 공지 게시판에 있으며, 문의는 중진공 경남청년창업사관학교(☎055-548-8050)로 하면 된다. 김지은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