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31일 ‘2021학년도 대입 전략설명회’
울주군, 31일 ‘2021학년도 대입 전략설명회’
  • 성봉석
  • 승인 2019.08.26 2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BS 심주석·윤윤구 강사 초빙
농·어촌전형 등 진학 정보 제공
울산시 울주군이 지역의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대학 입시 전략 설명회를 마련한다.

울주군은 오는 31일 오전 10시 군청 알프스홀에서 EBS 입시전문가와 함께하는 ‘2021학년도 대학 입시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설명회는 수능 정보 격차를 해소를 위해 EBS 대표간판 강사인 심주석(수학), 윤윤구(사회탐구)씨를 초빙해 진행한다.

농·어촌전형 등 다양한 진학 정보를 제공하고, 현재 고1~2학년 수능 출제범위와 EBS 교육방송 연계 학습 전략법 등을 설명할 예정이다.

특히 수험생과 수험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높은 관심도를 반영해 2021년부터 교육과정 개정에 따른 수능전략을 설명한다. 또 각 과목마다 EBS 수능 강의 활용 방법 등 집중적으로 점검해야 할 분야와 공부 전략에 대해 강의하고, 대학 지원 요강을 분석한 입시별 맞춤형 비법도 공유할 계획이다.

이번 입시 설명회에는 지역 내 중?고등학생과 학부모, 각 학교 진학담당 교사뿐만 아니라 교육에 관심을 두고 있는 주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입장은 당일 9시 30분부터 선착순으로 가능하며, EBS에서 출판한 관련 자료가 제공된다.

이선호 군수는 “울주군 지역의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EBS 입시 전문가 초빙 설명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울주군은 함께 배우는 교육 1번지로 가기 위해 다양한 체험활동 지원 등 교육경쟁력 강화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성봉석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