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수, 이태원 사건 무혐의 이유는?…강주은 "부부의 삶은 철드는 과정"
최민수, 이태원 사건 무혐의 이유는?…강주은 "부부의 삶은 철드는 과정"
  • 김수빈
  • 승인 2019.04.30 0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강주은 SNS)
(사진=강주은 SNS)

최민수가 '동상이몽2'에서 과거 이태원 사건을 언급했다.

2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에서는 최민수-강주은 부부가 이태원 사건을 회상했다. 최민수는 당시 사건으로 산에서 2년동안 생활했다. 이날 방송에서 최민수는 칩거할 당시 아내가 너무 보고싶었다며 뒤늦게 고백했다.

이날 방송에서 최민수가 '이태원 사건'을 언급하자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이목이 집중됐다. 해당 사건은 2008년 최민수가 서울 이태원에서 70대 노인을 폭행하고 흉기로 위협했다고 보도된 것이다. 당시 검찰 조사 결과 최민수의 흉기 사용은 증거 불충분으로 무혐의 처분됐다. 하지만 폭행 혐의는 인정됐다. 피해자가 합의하고 처벌을 원치 않아 기소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이후 사건이 실상이 전해지기도 했다. 70대 노인의 불법주차로 교통 정체가 유발되자 구청 직원이 주차 단속을 나왔고 이후 두 사람이 다툼이 불거졌다. 이를 보던 최민수가 구청 직원을 도우려다 폭행 시비에 휘말렸던 것.

이날 방송에서 강주은은 "자기 덕분에 인생을 100개는 살아온 것 같다"라며 "진짜 말도 안되는 영화같은 이야기도 있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강주은은 최근 SNS에 "우리집 최집사가 베란다에서 우리집에 있는 모든 유기들을 열심히 닦고있더라"라며 "꼭 안아주고 싶은 작은 행복, 오늘 우리 민수가 많이 많이 철들었네"라고 글을 남겼다. 이어 "부부의 삶은 늘 철드는 과정이지"라는 태그도 덧붙였다.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