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비리유치원 명단 보도후 동탄 환희유치원, 거센 후폭풍..MBC 후속 보도 예고, 누구누구 떨고 있나?
MBC 비리유치원 명단 보도후 동탄 환희유치원, 거센 후폭풍..MBC 후속 보도 예고, 누구누구 떨고 있나?
  • 황라희 기자
  • 승인 2018.10.15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제일일보 = 황라희 기자]

최근 전국 시·도교육청 감사에서 비리 혐의로 적발된 유치원이 전국적으로 1800개가 넘는 것으로 나타나 국민적 공분이 일고 있다.

특히 MBC가 비리 유치원 감사 보도 이후 해당 유치원 명단과 비리 내역 등 을 자세히 공개해 파문이 일고 있는 가운데 MBC가 또 다른 유치원 비리 내용들에 대한 제보들을 토대로 후속 보도를 계속 이어나갈 예정이라 밝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11일 MBC가 전국 유치원 감사로 드러난 비리 유치원의 실명을 공개한 이후 시청자의 관심이 쏟아졌다.

MBC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비리 유치원 명단을 내려받은 건수만 100만건이 넘었고 유치원 비리에 대한 제보도 이어졌다.

특히 경기도 지역에 유독 비리 유치원이 집중 돼 비리가 심각한 유치원에 대해서는 등원 거부나 내년도 입학을 보이콧하자는 움직임까지 벌어지고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17개 시도교육청이 2014년 이후 자체 기준에 따라 일부 유치원을 선별해 실시한 감사 결과를 지역별로 공개한 가운데 동탄 환희유치원에 뜨거운 관심이 쏠렸다.

이에 MBC가 또 다른 비리 유치원 명단 등 후속 보도 예고에 많은 네티즌들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