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륜스님 초청 울주군민특강
법륜스님 초청 울주군민특강
  • 강은정 기자
  • 승인 2018.04.08 2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울주군은 지난 6일 울주문화예술회관에서 법륜스님을 초청 "힘든 인생살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라는 주제로 군민특강을 실시한 가운데 신장열 군수, 한성율 군의장, 윤시철 시의장, 법륜스님 및 시.군의원 등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울산시 울주군은 지난 6일 오후 범서읍 천상리 울주문화예술회관에서 법륜스님을 초청해 울주군민특강을 개최했다.

주민 500여명이 참여한 이날 강의에서 법륜?스님은 행복지수를?높이는?방법에 대한 강의를 펼쳤으며, ‘즉문즉답’형식으로 주민들의 다양한 질문에 지혜로운 답변을 전해 주민들에게 마음의 평안과 위로를 건넸다.

울주군 두서면 출신인 법륜스님은?현재?평화재단?이사장으로?활동하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종교인 중 한명이다. 특히 평화와 행복에 관한 강의과 저서 활동으로 국내외 인지도와 명성이 매우 높다.

법륜스님은?1978년 영남불교교육원?설립,?1983년?청년불교교육원?설립, 1988년?한국불교사회교육원?설립,?1991년?정토불교대학을?설립한?바?있다.

울주군 관계자는 “이번 강의로 많은 주민이 즐거워하고 행복해하는 힐링의 시간이 된 것 같아 너무 뿌듯하다”며 “지식 제공의 평생학습 뿐만 아니라 오늘과 같은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특강을 지속적으로 개최해 온가족이 함께 공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강은정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