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의 발전, 여성이 함께 하겠습니다!’
‘울산의 발전, 여성이 함께 하겠습니다!’
  • 김지은 기자
  • 승인 2018.01.08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단체협의회 신년 정보교류회
▲ '2018년 여성지도자 신년 정보교류회'가 8일 울산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울산의 발전, 여성이 함께 하겠습니다!'를 캐치프레이즈로 열린 가운데 김기현 울산시장, 이성룡 시의회 부의장, 강길부 국회의원, 김위자 울산시여성단체협의회장, 장광수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시의원, 여성지도자, 여성단체 회원 등 참석 인사들이 축하시루떡 자르고 있다. 장태준 기자
울산지역에서 활동하는 여성 지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교류회를 가졌다.

울산광역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위자)는 8일 오전 롯데호텔울산 크리스탈볼룸에서 ‘2018년 여성지도자 신년 정보교류회’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김기현 시장, 이성룡 울산시의회 부의장, 여성지도자, 여성단체 회원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정보교류회는 각계각층 여성 리더들이 정보를 교류하고 덕담하며 여성 화합과 양성평등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된 자리다.

행사는 식전 축하공연, 영상상영, 여성계의 친선과 협력을 도모하는 상호 인사, 축하 떡 자르기 등으로 진행됐다.

김위자 울산광역시여성단체협의회장은 “올해 여성 여러분들의 역할이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각 분야에서 지도자로서 성공을 거둬야 하고 남성 중심 문화에서 벗어나 숨은 주력자로, 공로자로 거듭나자”며 “여성 지도자 모두가 서로 교류하고 격려하며 여성 행복시대를 열어가는데 힘과 지혜를 모으는 뜻 깊은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지은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