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법무보호복지공단, 3회 희망나눔 취업박람회
울산 법무보호복지공단, 3회 희망나눔 취업박람회
  • 김은혜 기자
  • 승인 2017.05.25 2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5일 종하체육관에서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울산지부, 법사랑보호복지위원협의회 주최로 열린 제3회 희망나눔 취업박람회에서 법무보호대상자들이 취업상담을 벌이고 있다. 정동석 기자
한국법무보호공단 울산지부(지부장 김수진)가 주관하고 법사랑위원 보호복지위원협의회(위원장 김원열)가 주최하는 제3회 희망나눔 취업 박람회가 25일 울산 종하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구본민 이사장, 울산지방검찰청 한찬식 검사장 등 법무유관기관장들과 법사랑위원 울산양산지역 전영도 연합회장, 보호복지위원협의회 김원열 위원장, 취업지원 업무협약(MOU)기업 14업체, 이벤트 기관 4기관, 자원봉사자 및 구직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제 3회 희망나눔 취업박람회’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취업박람회를 통해 취업취약계층인 법무보호대상자들에게 취업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안정적인 취업처 마련을 통해 사회안전망을 구축하고, 그들의 안정적인 삶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날 법사랑위원 보호복지위원협의회에서는 보호대상자들의 안정적인 취업지원을 위해 울산지부에 보호사업지원금 500만원을 지원했다.

법사랑위원 보호복지위원협의회 김원열 위원장은 “법무보호대상자들의 성공적인 자립기회가 마련되고 지역사회 여러분들의 따뜻한 관심과 배려를 통해 그들을 우리의 따뜻한 이웃으로 맞이해 행복한 울산을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이날 취업박람회에서는 구직희망자를 위한 기업체 공개채용, 무료 건강상담 및 직업심리검사, 법률상담, 용접훈련 체험장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열려 참여자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김은혜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