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청자영상제작단 모집 미디어센터 21일까지
울산시청자영상제작단 모집 미디어센터 21일까지
  • 강귀일 기자
  • 승인 2017.04.10 2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센터장 이인균)가 방송으로 송출하는 콘텐츠 제작에 참여할 시청자영상제작단을 모집한다.

시청자영상제작단은 영상을 제작해 시청자참여프로그램에 방영하는 영상창작집단이다. 시청자참여프로그램은 시청자가 직접 콘텐츠를 제작해 방송에 송출하는 프로그램이다.

시청자영상제작단으로 활동하면 단원들과 함께 영상을 공부하고 제작해 창작자 커뮤니티를 형성할 수 있다. 영상제작 기본 활동 외에도 직접 프로젝트를 기획해 활동할 수도 있다.

울산센터는 시청자영상제작단의 원활한 활동을 위해 다양한 제작지원을 할 예정이다. 시청자영상제작단으로 선발되면 영상제작을 위한 전문적인 기술교육을 무료로 받을 수 있고, 울산센터의 장비와 편집시설을 이용해 영상제작을 할 수 있다.

모집은 오는 21일까지 한다. 울산지역의 시청자뿐만 아니라 대구·경북지역의 시청자도 신청할 수 있다. 영상제작기초과정 수료했거나, 영상을 1편 이상 제작 한 경험이 있는 자 또는 영상제작 가능자, 울산센터의 강사나 보조강사 등을 대상으로 한다.

제작단원은 다음 달 열리는 ‘영상제작아카데미’를 반드시 수료해야 한다. 신청방법은 울산센터의 누리집에서 내려받은 신청서 서식을 작성해 이메일(usc@kcmf.or.kr)로 보내면 된다.

강귀일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