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강원FC 경기 보고, 그림도 그리고
울산-강원FC 경기 보고, 그림도 그리고
  • 김규신 기자
  • 승인 2017.03.22 2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2일 오후 1시 K리그 문수축구경기장
시교육청과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개최
전반 종료 후 제출… 시상 내달 16일 홈경기
프로축구 울산현대가 다음달 2일 오후 1시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울산시교육청과 함께 ‘2017 울산시교육청-울산현대축구단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사진)’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울산 구단에 따르면 이번 대회는 그림대회 가도 하고, 울산과 강원FC가 치를 KEB 하나은행 K리그 클래식 2017 경기도 관람할 수 있는 어린이 종합스포츠예술축제다.

참가 대상은 만 5세 이상 유치부, 초등부(저학년, 고학년)이며 사전 접수 어린이와 학부모 동반 1인은 참가비 없이 무료로 경기장에 입장할 수 있다.

사전 모집 인원은 선착순 1천명이다. 참가 희망자는 사전 신청을 하지 않아도 현장에서 바로 신청할 수 있지만, 동반 학부모는 경기 입장권을 구입해야 입장이 가능하다.

참가 어린이의 참가비, 입장, 준비물과 관련된 사항은 이번 대회를 후원하는 국민은행, 현대백화점 동구점, 울산미술교육협의회, 울산시교육청에서 지원할 예정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선수단이 준비한 기념품을 선물하며 참가 어린이는 개인 그리기 도구만 준비하면 된다.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는 문수경기장 안에서 진행하며, 전반 종료 후 지정된 곳에서 작품을 제출하면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울산미술교육협회의 엄정한 심사를 통해 유치부, 초등부 저학년부, 초등부 고학년부로 구분, 울산시교육감상, 한국프로축구연맹 총재상, 울산현대축구단장상, 미술교육협의회장상, 입선작을 선정, 시상한다. 시상식은 다음달 16일 FC서울과 홈경기에서 진행하며 작품은 문수축구경기장에 전시할 예정이다.

참가접수 및 문의는 오는 30일 오후 5시까지 전화(☎010-9210-0114)와 이메일(ulsanhyundaifc@gm

ail.com)로 가능하다. 이메일 접수자는 울산현대축구단 공식 홈페이지(uhfc.tv)를 통해 지정 양식을 내려받은 후 형식에 맞게 작성해 지원하면 된다.

김규신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