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걸 “안건 발의 1위 시의원 될것”
박용걸 “안건 발의 1위 시의원 될것”
  • 김정주 기자
  • 승인 2014.03.27 2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박용걸 남구 신정1동체육회장이 27일 울산시의회 프레스센터에서 새누리당 남구 제1선거구 시의원 출마 선언 및 공약발표를 하고 있다. 정동석 기자
박용걸(사진) 새누리당 울산시의원 예비후보(남구1선거구)가 출마 기자회견을 갖고 남구 발전의 청사진을 제시했다.

박 예비후보는 27일 오후 시의회 기자회견에서 “2005년 새누리당 입당 후 지금까지 새마을운동 남구지회를 비롯한 30여개 단체에서 활동하면서 신정동을 위해 더 크고 의미 있는 일을 하고 싶다는 꿈을 키워왔다”며 출마의 변을 밝혔다.

그는 또 “새로운 창조도시 울산, 신정동의 화합과 발전과 재도약을 이룰 수 있는 일꾼은 수많은 사회활동 경험과 추진력, 끈기, 세밀함을 갖춘 인물이어야 한다”면서 자신이 적임자임을 강조했다.

박 예비후보는 자신이 추구하는 의원 상으로 ‘의회 출석률 1위, 안건 발의 1위 의원,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땀 흘리고 연구하는 의원’을 약속하면서 ‘울산발전 5대 공약’과 ‘지역개발 9대 공약’을 내세웠다.

울산발전 5대 공약으로 그는 ▲여성의 삶의 질을 높이는 복지정책 ▲사회적 약자가 행복해지는 복지정책 ▲쾌적하고 안전한 도시정책 ▲경제와 문화가 어우러지는 도시정책 ▲선심성·낭비성 예산의 차단을 제시했다. 김정주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