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당 울산 중구당협 ‘중구발전 포럼’ 발대

시·구의원들, 미래 청사진 마련… 포럼대표에 김일현 전 시의원

2019-12-26     정재환
자유한국당

 

자유한국당 전·현직 시·구의원들이 26일 자유한국당 중구당협 사무국에서 가칭 ‘울산 중구발전 포럼’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울산 중구발전 포럼은 시·구의원들이 구민들과 함께 중구의 미래를 위한 청사진을 마련하고 더 큰 발전과 희망을 위한 방향과 중구가 대한민국 정치중심으로 도약하기 위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기 위해 발족됐다.

이날 참석자들은 포럼 대표에 김일현 전 울산시의원, 부대표에 이복희 전 중구의원을 각각 만장일치로 추대하고, 각 분야별 분과 구성 과 앞으로의 운영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대표를 맡은 김일현 전 의원은 “장기적인 경제침체로 울산과 중구가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서 “작금의 위기를 극복하고 다시 뛰는 마음으로 더 큰 발전과 미래를 설계해야 하는 중요한 시기에 중구발전포럼이 그 주춧돌 역할을 수행해 나갈 것”이라고 포럼의 취지를 강조했다.

참석자들은 “어느 때보다 중앙과 지방의 정치가 중요한 시점으로 중구가 울산의 심장을 넘어 대한민국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하는 큰 나무가 필요할 때”라면서 “울산의 다시 힘껏 도약하고, 중구에 더 큰 희망이 차오를 수 있도록 하는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보수와 진보의 이념을 넘어 중구민 모두가 지역발전을 위한 고민과 지혜를 함께 모을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정재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