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최고경영자아카데미 총동문회 정기총회

13대 회장에 이무재 DS가스텍 대표이사 취임

2019-01-14     김규신
울산상공회의소가

 

울산상공회의소가 경제인 경영 자질과 리더십 배양을 위해 운영하는 울산최고경영자아카데미(UCA)의 총동문회가 14일 울산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2019년 정기총회 및 제12·13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송병기 울산시 경제부시장, 전영도 울산상공회의소 회장, 김진규 남구청장, 오정택 울산발전연구원장을 비롯해 UCA 동문회원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시상, 회장 이·취임식, 신임 이사회 소개 및 신임 집행부 임명 순으로 행사를 진행했다.

전임 김성대 회장(대성레미콘(주) 대표이사)에 이어 이무재(사진) 회장((주)DS가스텍 대표이사)이 제13회 총동문회 회장으로 취임했다.

이무재 신임 회장은 “울산이 직면한 대·내외적인 어려움을 극복하는 데 있어 지역 사회의 리더인 UCA 동문들이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해 지금의 어려움을 새로운 도전과 가능성의 기회로 바꾸는 데 함께 하자”고 말했다.

이어 진행한 시상에서 김호철(해원산업(주) 부사장), 장현((주)에이케이아이 대표이사)씨가 울산시장 표창, 채종성(씨케이디엔씨(주) 대표이사), 류봉현(필리아출판인쇄사 대표), 이승희(키존(주) 대표이사), 이정환((주)프로텍 대표이사), 김문식((주)대명엘리베이터 회장) 김정화(정화무용학원 원장), 유덕희(아이뜰 어린이집 원장)씨가 울산상공회의소 회장 표창을 각각 수상했다.

김규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