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KT 마케팅 제휴
현대차-KT 마케팅 제휴
  • 하주화 기자
  • 승인 2008.06.10 2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 구매고객 KT 상품 가입시 사은품 증정
현대차가 KT와 손을 잡고 고객 만족의 영역을 확대한다.

현대자동차는 10일 서울 계동 현대차 국내영업본부에서 KT와 각사 임원진이 참석한 가운데 ‘현대차&KT 제휴 프로모션 협정’을 체결하고 오는 8월까지 현대차 구매고객이 KT 상품에 가입하면 사은품을 증정하는 제휴 마케팅을 실시한다.

양사는 각 산업계의 최고 브랜드간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브랜드파워를 강화하고 유통채널을 다양화한다는 점이 이번 제휴의 목적이라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이광선 현대차 국내영업본부장은 “각 산업 대표 브랜드의 만남으로 좋은 시너지 효과가 발휘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혜택이 주어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병우 KT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공동프로모션으로 각 사의 1위 브랜드로서의 이미지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현대차와 KT는 지속적으로 다양한 제휴를 모색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제휴에 따라 현대차 구매고객은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KT 메가패스와 IPTV 서비스 메가TV에 동시 가입할 경우, 영어교육 전문 사이트 ‘아하 잉글리쉬’ 1년 이용권과 메가TV 3개월 무료이용권을 기본으로, 현대오토넷 내비게이션과 닌텐도 Wii 기본 세트, 음식물 처리기 중 1가지를 선택해서 총 3종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구매고객이 메가패스만 가입하는 경우에도 현대차는 ‘아하 잉글리쉬’ 1년 이용권을 포함, 음식물처리기와 현대오토넷 GPS 내장 하이패스 중 고객이 선택하는 1가지 사은품을 증정한다.

현대차 구매고객들은 전국 현대자동차 영업점에서 이번 프로모션에 참가할 수 있다.

/ 하주화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