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銀 고객 사은행사 풍성
경남銀 고객 사은행사 풍성
  • 강은정 기자
  • 승인 2012.10.03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신용등급 상향 조정 기념
경남은행(은행장 박영빈)은 우리나라 국가신용등급 상향 조정을 기념해 ‘지역사회와 함께 열어가는 사랑愛(애)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로 다음달 말까지 사회소외계층(기초생활수급자·소년소녀가장·장애인·다문화가정 부부 등)을 대상으로 최고 7% 금리가 지급되는 ‘국가 신용등급 상향 기념 서민금융지원 특판상품(적금)’을 판매한다.

국가 신용등급 상향 기념 서민금융지원 특판상품 저축금액은 월 1만원 이상 30만원 이하로 가입 한도는 제한이 없다.

이와 함께 지역민을 위한 ‘국가 신용등급 상향 기념 특판상품(적금·예금)’도 내놨다.

지역사회와 함께 열어가는 사랑愛(애) 페스티벌 기간 행복Dream적금과 탄탄성공적금에 가입하면 최대 0.3%p까지 우대금리를 추가 지급한다. 행복Dream적금 저축금액은 월 5만원 이상 300만원 이하 탄탄성공적금은 월 10만원 이상 500만원 이하로 가입할 수 있다.

아울러 지역 서민과 중소기업의 금융비용 부담 경감을 위해 여신 관련 제수수료 6종을 전격 폐지했다.

여신 관련 제수수료 폐지 대상은 사업성평가수수료·기성고확인수수료·담보물변경수수료·보증인변경수수료·신용조사수수료(정밀신용조사수수료, CSS신용조사수수료)·창구대출신청수수료 등이다.

여신 관련 제수수료 전격 폐지로 경남은행 대출고객들은 최저 1만5천원에서 최고 30만원에 이르던 여신 관련 제수수료를 지불하지 않아도 된다.

경남은행이 PB 고객 전용 상담데스크를 마련하고 PB 고객을 맞는다.

PB 고객 전용 상담데스크는 새롭게 신설된 전용 전화번호(☎1899-2020)에 연결 후 이용할 수 있다.

주요 서비스는 기본 상품안내·전화상담 서비스·제신고 업무 등의 ‘PB 고객 전용 전화 우대 서비스’를 비롯해 ‘PB 고객 전담서비스 안내’ 등이 제공된다.

강은정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