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산업인력공단‘Best HRD’실시
울산 산업인력공단‘Best HRD’실시
  • 하주화 기자
  • 승인 2008.04.10 2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 까지, 교용보험 가입 사업장 대상 심의 선정
한국산업인력공단 울산지사(지사장 김동진)는 민간부분의 인적자원개발 촉진과 우수사례공유 및 확산을 위해 실시하는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제(Best HRD)’사업의 지역 신청·접수를 14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사업의 신청대상은 정부출연 연구기관을 제외한 모든 고용보험 가입 사업장으로 선정방법은 1차 서류심사에 이어 고득점 순으로 현장심사를 통해 심사기준에 의거한 항목별 평가를 거친다.

인증취득기준은 1천점 만점 중 700점 이상인 기관을 대상으로 인증위원회에서 심의 결정하며 노동부, 교육과학기술부, 지식경제부, 중소기업청 4개 부처 공동명의로 인증서를 수여한다.

인증기관의 혜택은 3년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로고 및 동판 활용과 함께 인증대상을 받은 기업의 담당직원에게는 노동부장관의 표창이 수여된다.

인증을 받게 되면 중소기업체 지원사업 참여 혜택를 비롯, 중소기업 학습조직화지원 및 근로자학자금지원 사업, 중소기업 인력구조고도화 사업 및 병역특례업체에 선정 기회를 부여받는다.

심사기준에 미달한 기업 중 고득점 순으로 예산범위 내에서 인적자원개발 진단과 컨설팅을 무료로 지원한다.

서류는 4월30일까지 제출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한국산업인력공단 홈페이지(www.hrdkorea.or.kr)를 참조하거나 한국산업인력공단 울산지사 HRD사업팀(☎260-9035)으로 문의하면 된다.

/ 하주화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