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보고싶다’ 강원삼척점 신규매장 오픈
‘지금, 보고싶다’ 강원삼척점 신규매장 오픈
  • 이주복 기자
  • 승인 2023.05.29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술집창업 주점 프랜차이즈 ‘지금, 보고싶다’는 지난 10일 강원삼척점 신규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지금, 보고싶다'는 갤러리와 주점을 결합한 특색있는 콘셉트로 국내외 실력있는 작가들의 드로임, 유화, 팝아트, 조형물, 캘리그라피 등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특히 ‘지금, 보고싶다’의 시그니처인 달 조형물은 SNS에서 포토존으로 주목받으며 손님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지금, 보고싶다’만의 특색있는 인테리어와 SNS 감성 포인트가 만나 단순히 술을 마시는 공간을 넘어 고객들에게 유니크한 감성을 제공하며 여성 고객은 물론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받고 있다.

또한 특허 받은 저온 숙성 장치를 통해 제공하는 신선한 생맥주는 급속 냉각기를 통해 서빙되어 차별화된 맛과 온도를 자랑한다. 각 지역의 특색있는 전통 음식을 재해석한 안주도 주목할 만하다. 담양숯불갈비, 전주차돌박이숙주볶음, 제주화산전골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여 시원한 생맥주를 맛볼 수 있는 선택의 폭을 넓혔다.

'지금, 보고싶다' 관계자는 "현재 전국 주요 상권을 중심으로 가맹점을 오픈하며서 갤러리형 감성주점의 원조격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수도권 및 지방의 동네상권에서도 손님 유입율을 나타내고 있으며 더불어 체계적인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함으로써 '지금, 보고싶다'만의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를 통한 전국 가맹점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지금, 보고싶다'는 예비 창업자들의 창업 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다양한 창업 지원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