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하수산, ‘시오즈메’ 방식 소금 숙성회 선보여…GS25 통해 런칭
은하수산, ‘시오즈메’ 방식 소금 숙성회 선보여…GS25 통해 런칭
  • 이주복 기자
  • 승인 2023.05.12 10: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산물 가공 기업 은하수산이 ‘시오즈메’ 방식을 통한 소금 숙성회 2종(광어·연어)을 GS25를 통해 선보인다고 전했다.

GS25에 런칭되는 숙성회는 회에 소금을 숙성하는 ‘시오즈메(소금숙성)’ 방식을 도입하였다. 싱싱한 국산 제주 광어와 노르웨이산(Seafood from Norway 인증) 연어를 숙성 과정에서 불필요한 수분과 냄새를 제거하여 쫄깃하면서도 찰기가 있고, 은은하게 뒷받침 해주는 짠맛으로 일반 숙성회에 비해 회의 풍미와 감칠맛이 더 깊어졌다.

회의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가스치환포장인 MAP 방식으로 포장을 했다. 소금에 절인 숙성 광어회와 소금에 절인 숙성 연어회는 모두 용량은 70g이며 소스가 포함되어 있다. 광어회에는 초고추장, 간장, 와사비가 연어회에는 홀스래디쉬, 간장, 와사비 등 각 3가지의 소스가 포함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간편하지만 실속있게 포장이 되어 있고, 주변 GS25에서 쉽게 구할 수 있다는 점에서 혼술·나들이족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두 제품 모두 정상가보다 2,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금에 절인 숙성 광어회는 8900원, 소금에 절인 숙성 연어회는 9900원으로 GS25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은하수산 담당자는 ‘전문 식당에서만 만날 수 있던 프리미엄 숙성회를 집 앞 가까운 GS25에서 만나볼 수 있다.’며 ‘많은 사람들이 일상에서 퀄리티 높은 회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