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콘텐츠코리아랩 서포터즈 모집
울산콘텐츠코리아랩 서포터즈 모집
  • 김지은
  • 승인 2021.07.25 2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콘텐츠코리아랩은 본격적인 사업 홍보를 위해 다음달 11일까지’2021년 제2기 홍보 서포터즈(U-VIBER)’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제2기 홍보 서포터즈는 울산콘텐츠코리아랩의 새로운 2021 커뮤니케이션 컨셉 브랜드 ‘울산바이브(ULSAN VIBE)’캠페인의 시작과 함께 울산의 ‘U’와 ‘VIber’(누군가의 흥을 생활 속에서 이끌어 내고 표현해 주고 확산해 주는 사람)의 합성어로, 울산콘텐츠코리아랩의 다양한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활동을 함께하는 서포터즈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서포터즈는 울산콘텐츠코리아랩 홍보 및 지역 내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블로그 포스팅, 영상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다.

서포터즈 활동 기간은 다음달부터 11월까지 총 3개월간 활동하며, 혜택으로 스페셜 굿즈 패키지, 서포터즈 위촉장 및 활동 완료 시 수료증 수여와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된다. 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서포터즈 6인에게는 주간 및 월간 부문으로 나눠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U-VIBER 서포터즈는 콘텐츠 제작에 관심 있는 울산 거주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참가 지원자는 ‘SNOW’카메라 애플리케이션 내‘울산바이브’필터로 나는 [ ]에 진심인 편’에 해당하는 사진과 글로 표현해 본인 계정 인스타그램 피드에 업로드하면 된다.

모집 인원은 총 17명이며, 자세한 내용은 울산콘텐츠코리아랩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전화(☎070-8892-8801) 및 카카오톡 오픈채팅 ’U-VIBER’로 가능하다.

김지은 기자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