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울산시당, 재보선 필승 결의대회·원팀 서약식 개최
민주당 울산시당, 재보선 필승 결의대회·원팀 서약식 개최
  • 정재환
  • 승인 2021.03.02 2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석겸 후보 중심으로 뭉쳐 승리하자”
‘4·7 울산 재·보궐선거 필승 결의 및 원팀 서약식’이 2일 더불어민주당 울산시당에서 열린 가운데 김석겸 울산 남구청장 재선거 후보와 이미영·박영욱 경선후보가 울산 남구청장 재선거 원팀 서약 후 더불어민주당 이낙연 대표, 이상헌 울산시당위원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장태준 기자
‘4·7 울산 재·보궐선거 필승 결의 및 원팀 서약식’이 2일 더불어민주당 울산시당에서 열린 가운데 김석겸 울산 남구청장 재선거 후보와 이미영·박영욱 경선후보가 울산 남구청장 재선거 원팀 서약 후 더불어민주당 이낙연 대표, 이상헌 울산시당위원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장태준 기자

 

더불어민주당 울산시당은 2일 시당 민주홀에서 이낙연 대표, 이상헌 시당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재보선 필승 결의대회·원팀 서약식을 개최했다.

이 대표는 “울산 남구청장 후보 경선에서 공천자로 뽑힌 김석겸 동지가 울산공공의료원 등 울산 현안을 풀어나갈 적임자라고 믿는다”며 “시민과 구민 여러분도 기꺼이 동의하시리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이어 “김 동지와 함께 경선에 참여했던 이미영, 박영욱 후보도 모두 민주당의 승리를 위해 한마음으로 뛰어주기를 바란다”며 “저도 대표를 관두면 울산에 다시 와서 선대위원장으로서 노력 봉사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김 공천자 등 울산 남구청장 재선거 경선 후보 3명은 원팀 공동선언문에 서약했다. 공동선언문에서 이들은 결과에 승복하고 하나로 뭉쳐 본선 승리를 위해 헌신할 것을 약속했다. 또 남구 변화와 발전을 위한 후보자 간 정책을 공유하고 실천하며 원팀 정신을 이어나가 내년 대선에서 정권 재창출 및 지방선거 승리를 위해 화합하고 전진하자고 다짐했다.

김 공천자는 “새내기 당원으로서 너무나 큰 선물 받았다”며 “선의의 경쟁을 끝까지 펼쳐준 두 후보께 당선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이 시당위원장은 “아름다운 세 분의 경선을 지켜보았다”면서 “원팀 서약을 계기로 김 공천자를 중심으로 세 분의 경쟁력이 뭉치면 승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정재환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