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동구점, 복합매장 ‘한섬F/X’오픈
현대百 동구점, 복합매장 ‘한섬F/X’오픈
  • 김지은
  • 승인 2020.05.27 2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브제 등 6개 브랜드 입점… 다양한 할인행사·프로모션 진행
현대백화점은 27일 동구점 4층에 아울렛 형태의 한섬 복합매장 한섬 F/X (FASHION EXCHANGE)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타임, 타임옴므, 오브제, 시스템, SJSJ, O’2nd 총 6개 브랜드가 입점하며, 한섬 F/X 오픈으로 울산지역에서도 한섬 대표브랜드의 1년차 이월 상품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매장 규모는 약 394㎡(119평)이다.

오픈을 맞이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카드로 27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40·80만원 이상 구매한 경우 1·2만원 현대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하며, 27일부터 31일까지 단일브랜드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6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선착순 300명에게 6천원 식품관 구매권을 증정하는 ‘SNS 업로드 이벤트’ 도 진행한다.

한섬F/X 관련 사진 또는 동영상 촬영 후 해시태그(#현대백화점, #울산동구점, #한섬F/X)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행사 기간 대형행사와 특가상품도 준비돼 있다.

아디다스 올인전(1층 정문 행사장), 행운의 레드 란제리 특별전(2층 행사장) 등 각 층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동구점 관계자는 “울산지역 최초 한섬F/X 오픈 시기에 맞춰 다양한 할인행사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한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쇼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은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