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항만공사, 상반기 신입·경력직원 채용
울산항만공사, 상반기 신입·경력직원 채용
  • 김지은
  • 승인 2020.05.26 2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무능력중심 선발 위해 NCS기반 블라인드 진행
울산항만공사(UPA)는 합동채용계획에 따라 부산·인천·여수광양항만공사와 함께 올해 상반기 신입 및 경력직원 6명을 채용한다고 26일 밝혔다.

신입직원은 26일 채용공고를 시작으로 다음달 21일 필기시험, 7월 2일 면접을 거쳐 7월 말 최종 5명을 선발한다. 경력직원은 다음달 15일 서류심사, 17일 면접을 거쳐 7월 말 최종 1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모집분야별로 보면 신입직원은 7급갑 사무행정 2명, 사무행정 보훈전형 1명, 정보·통신 1명, 7급을 사무행정 고졸전형 1명이다.

경력직원은 6급 사무행정 1명으로 스마트 해상물류 혁신성장 인프라 구축사업 관리 및 지원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필기전형과 면접전형은 최근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중앙방역대책본부의 ‘시험방역 관리 안내지침’을 적용해 시행될 예정이다.

UPA는 채용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편견과 차별 요인을 배제하고 직무능력중심 선발을 위해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NCS기반 블라인드 채용으로 진행한다.

입사지원 및 자세한 사항은 UPA 홈페이지(www.upa.or.kr 내 채용공고) 또는 항만공사 통합채용 홈페이지(pa.incrui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UPA 관계자는 “수험생의 안전을 최우선 목표로 정부의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코로나19로 위축된 채용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 창의, 열정, 도전을 통해 울산항만공사와 함께 꿈과 비전을 실현할 능력 있는 인재가 많이 지원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지은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