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그룹, 국내외 대학 온라인 강의 콘텐츠 지원
현대차그룹, 국내외 대학 온라인 강의 콘텐츠 지원
  • 김지은
  • 승인 2020.04.26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별도 홈페이지 통해 사내 교육용 자동차 기술 관련 영상·문서 제공
현대차그룹은 그룹 내부에서 임직원 교육용으로 활용하는 자동차 기술 관련 영상 및 문서들을 국내외 대학에 제공한다.
현대차그룹은 그룹 내부에서 임직원 교육용으로 활용하는 자동차 기술 관련 영상 및 문서들을 국내외 대학에 제공한다.

 

현대차그룹이 사내 교육용 기술 콘텐츠를 국내외 대학에 제공한다.

현대차그룹은 그룹 내부에서 임직원 교육용으로 활용하는 자동차 기술 관련 영상 및 문서들을 국내 122개 대학, 해외 31개 대학의 온라인 강의 지원을 위해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코로나19로 인해 대학의 온라인 강의가 확대·장기화됨에 따라 사회적 역할을 다하고 대학과의 산학 관계 강화 및 대학생들의 자동차 기술 이해 향상에 도움을 주기 위한 차원이다.

현대차그룹은 이번 온라인 강의 지원을 위해 개설한 별도의 홈페이지를 통해 각종 교육 자료들을 공유한다.

현대차그룹 내 산학 업무 담당사인 현대NGV가 홈페이지 개설을 지원했으며, 국내외 대학에 온라인 강의 지원 서비스 실시를 홍보할 계획이다.

현대차그룹은 연구개발본부 내 각 센터에서 기술 홍보용으로 제작한 영상들 중 적합한 콘텐츠를 선별해 로보틱스, 상용차, 신기술, 친환경, 파워트레인 등을 주제로 하는 영상들을 우선적으로 제공한다.

또한 다음달 초에 동력성능, R&H, 샤시 설계, 전자 설계, 멀티미디어, NVH 등의 주제와 관련된 기술교육 문서 및 전체 교육 자료들의 영문본을 추가적으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대학의 현장 강의가 어려운 시기에 어떻게 하면 학생들의 학업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을지 고민하다가 온라인 강의 콘텐츠 지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 및 사이트 운영을 통해 대학생들의 자동차 기술 이해 향상을 돕겠다”고 말했다. 김지은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