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사회적기업 일자리 창출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울산시, 사회적기업 일자리 창출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 이상길
  • 승인 2020.04.07 2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시는 2020년 상반기 (예비)사회적기업 일자리 창출 지원사업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예비)사회적기업 일자리 창출 지원사업은 지역별 특징에 맞게 발굴·육성된 예비사회적기업과 고용노동부 장관이 인증한 사회적기업의 수익구조 개선 및 자생력 확보를 통해 일자리 창출을 도모한다.

참여 자격은 유급 근로자를 1명 이상 고용한 (예비)사회적기업으로서 2020년 상반기 일자리 창출 지원사업에 처음 참여하는 신규 신청 기업, 기존 일자리 창출 지원사업에 참여 중인 기업 중 최대 지원 기간이 종료되지 않은 기업이다.

아울러 최대 지원 기간이 종료된 인증 사회적기업 중 지원 종료 후에도 36개월이 지난 현재 일자리 창출 지원사업을 통해 창출된 일자리를 유지하고 있고 사회적 가치 수준이 탁월 또는 우수하다고 인정된 기업이다.

참여 신청은 오는 17일까지 사회적기업 통합정보시스템(www.seis.or.kr)을 통해 접수한다.

제출 서류는 일자리 창출사업 신청서, 사업계획서, 사업보고서, 법인사업자등록증 사본, 재무제표 등 재정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 사회서비스 제공 실적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 등이다.

시는 구군과 지원기관 등 서류 검토와 전문가 심사를 거쳐 다음달 중 최종 선정 결과를 시 누리집을 통해 발표한다.

이상길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